피플

김주하 앵커, ‘부드러운 카리스마’ 뷰티 모델로 데뷔하다

2016-01-18 15:55:11

[임미애 기자] 김주하 앵커가 네이처리퍼블릭 프리미엄 제품 ‘진생 로얄 실크’ 라인 뮤즈로 발탁되며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TV CF 촬영을 마쳤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김주하 앵커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라인의 신뢰감을 이어갈 것으로 판단했다. 특히 평소 김주하 앵커가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에게 더욱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뷰티 모델로 데뷔한 김주하는 “평소 내용에 충실하면서도 가격이 비싸지 않은 화장품을 찾는 편”이라며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써보니 제품력에 비해 주목을 덜 받는 게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선택하게 됐고 광고 촬영 또한 즐겁게 임했다”고 덧붙였다.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김주하 앵커는 익숙한 정장 차림을 벗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여신으로 변신해 뷰티 모델다운 자태를 뽐냈으며 베테랑 배우 못지 않은 놀라운 감정 연기로 순조롭게 CF 촬영을 마쳤다. 특히 그녀가 던지는 메시지 하나 하나에 신뢰감 넘치는 목소리가 묻어나 스태프들 모두가 숨죽이며 현장 녹음에 집중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앞으로도 김주하 앵커의 다양한 제안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진생 로얄 실크’ 라인 등 프리미엄 제품의 퀄리티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김주하 앵커가 애용하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뛰어난 제품력을 극찬한 바 있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
▶ 2016년에는 하지 말아야 할 메이크업 실수
▶ 여심 저격! 대세남 엑소(EXO) 피부 따라잡기
▶ [뷰티신상] 트러블 없이 빛나는 메이크업 완성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