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장윤주, 비오템 옴므 통해 발렌타인데이 연애 공략 특별 영상 공개

2016-02-02 14:18:32

[최우진 기자] 비오템의 헤도니스트인 장윤주가 배우 이규한과 함께 출연한 발렌타인데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장윤주가 발렌타인데이에 성공적인 고백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남자 타입에 따른 공략법과 그에게 어울리는 비오템 옴므 제품을 조언해주는 형태로 위트있게 구성됐다. 실제 여동생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듯 센스 있는 조언을 건네는 장윤주의 실감 나는 연기가 더해져 온라인에서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배우 이규한은 똑똑하지만 센스가 부족해 관리해주고 싶은 공대 남자, 매너가 좋고, 선물의 가치를 아는 경영대 남자, 섬세한 미대 남자, 운동을 좋아하며 은근히 자기 관리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운동 매니아 남자 등 각기 다른 타입의 네 명의 남자로 변신해 1인 4역의 열연을 펼쳤다.

비오템 옴므는 이번 영상을 통해 이규한이 변신한 네 가지 남자 타입에 따른 맞춤형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제안한다. 연애센스가 1% 부족한 공대 남자를 위해서는 그의 번들거림을 관리해줄 ‘티-쀼르(T-Pur) 번들거림 방지 세트’를 추천하며 진정한 가치를 아는 경영대 남자를 위해서는 그의 마음을 저격할 ‘아쿠아파워(Aquapower) No.1 수분 충전 세트’를 추천한다.

미대 오빠를 위해서는 섬세한 그의 주름 관리를 책임질 ‘포스 수프림(Force Supreme)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세트’를 제안하며 자기를 관리할 줄 아는 운동 매니아 남자를 위해서는 그의 피부 에너지를 충전할 ‘토탈 리차지(Total Recharge) 토탈 에너지 케어 세트’를 추천한다. (자료제공: 비오템 옴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스타 #헤어] 워너비 스타들의 시선집중 헤어스타일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에프엑스 콘서트 속 블링블링 메이크업 스타일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