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안소희, 관능-순수-에지의 VDL 신제품 화보 공개

2016-02-18 14:16:44

[최우진 기자] 배우 안소희가 VDL과 함께 진행한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안소희는 무결점 반사판 피부로 관능, 순수, 에지의 3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뷰티 화보를 통해 그동안 배우 안소희에게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다”며 “안소희가 가진 무궁무진한 매력과 함께 제품의 콘셉트와 효능을 더욱 정확하게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안소희의 뷰티 화보는 VDL이 새롭게 선보이는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의 신규 화보 촬영 컷으로 전문가가 터치한 듯한 안소희의 무결점 피부가 VDL의 신제품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을 가장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었다는 의견이다.

안소희는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세 가지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해 촬영장을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안소희는 제품의 특징인 ‘메탈의 관능’, ‘메탈의 순수’, ‘메탈의 엣지’이라는 세가지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표현했다. 카메라 앞에서 성숙하고 관능미 넘치는 섹시한 모습은 물론, 아이처럼 순수한 모습과 도시의 차가운 이미지까지 느껴지는 세련된 모습까지 팔색조처럼 완벽하게 소화했다. (자료제공: VDL)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눈썹 하나로 살아나는 메이크업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스타 #헤어] 봄 향기 닮은 스타들의 헤어스타일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