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소녀시대 태연, 싱그러운 봄의 요정으로 재탄생

2016-03-14 13:42:25

[뷰티팀] 소녀시대 태연이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과 함께 한 ‘2016 S/S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태연은 마치 봄을 불러 온 요정처럼 순수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상큼한 단발머리로 카메라 앞에 선 태연은 사랑스럽고 생기발랄한 ‘로맨틱 피치’ 룩과 우아하고 세련된 ‘로지 블루’ 룩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소녀와 여인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태연은 각각의 컬러가 갖는 분위기와 콘셉트를 정확히 이해하고 표정과 동작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신경쓰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 특유의 애교와 다정다감함으로 장시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웃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띄워 훈훈함을 자아냈다.

태연이 선보인 ‘로맨틱 피치’ 룩은 꽃물을 머금은 듯한 핑크빛 입술과 러블리한 코랄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레이어링 해 사랑스러운 미소가 어울리는 소녀의 모습을 표현했다. ‘로지 블루’ 룩은 딸기우유빛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고 살짝 감은 두 눈 위에 포근한 라벤더 블루 컬러의 아이섀도를 블렌딩해 차분하고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화보 촬영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정샘물 원장이 함께 했다. 정샘물 원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참 좋은 대상을 만났다. 그리는 대로 변화하는 맑고 아름다운 태연양. 즐겁고 행복한 촬영”이라는 글을 남기며 태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화보에 사용된 ‘프로방스 매직스텝 아이즈’ 02호 코랄리스타와 03호 로지블루, ‘크리미 립스틱’ 11호 드라이로즈와 12호 베이비로즈 등은 3월 말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피부,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맞이하다
▶ [스타뷰티 줌인] 안소희-한지민-김사랑, 화사한 봄빛 메이크업 스타일
▶ 생기발랄 새내기 메이크업 HOW TO
▶ [손끝★스타일] 반가운 스타들의 네일 연출 TIP
▶ 장나라-김혜수-유진 ‘뱀파이어 동안미녀’ 비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