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인터뷰] 마음으로 美를 창조하는 테라피스트, 태와선 대표 배은정

2016-08-11 18:52:51

[오은선 기자] 한국 드라마, 영화 등 한류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다. 과거 한류가 드라마, 영화, 스타 중심이었다면 현재는 K뷰티를 무시할 수 없다.

강소라, 박봄 등 뽀얀 피부와 늘씬한 몸매를 가진 여자 스타는 물론 이민호, 김우빈 등 한류의 중심인 남자 스타들이 공통적으로 선택한 곳이 있다.

바로 마음으로 미를 창조하는 테라피스트 배은정의 에스테틱 브랜드 태와선이다. 그의 손에 많은 한류스타의 얼굴 선와 몸매가 만들어졌다고 과언이 아닐 정도다. 그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Q. 테라피스트로 일하게 된 계기와 최고의 테라피스트로 손꼽히기까지의 스토리를 들려달라.

A. 뷰티 브랜드를 만들고 싶었다. 그런데 테라피와 함께 뷰티 브랜드를 만든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실제로 많은 테라피를 내 몸에 직접 임상을 하며 연구했고 테라피 자체가 삶이 되었다. 그러던 어느 순간 잡지나 매체에 최고의 테라피스트로 소개되기 시작했다.

또 나는 항상 메디컬적인 것을 공부하고 연구한다. 더불어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기도다. 평소 간절하게 기도하며 테라피를 하는 편인데, 그러면 간절한 마음이 손에 전달 돼 일반적인 테라피가 아닌 마음으로 하는 테라피가 완성된다. 이는 일반적인 마사지와는 다르다고 생각한다. 이처럼 마음으로 하는 테라피가 지금의 나를 만들어준 것 같다.

Q. 브랜드 이름은 직접 지은 것인지 궁금하다. 무슨 의미인가.

A. 굉장히 친한 뷰티 에디터와 함께 지었다. ‘태와선’에서 ‘태’는 자태와 선이라는 뜻이다. 자태는 보디라인, ‘선’은 페이스라인을 의미하는 동시에 선할 선, 선한 마음을 뜻한다. 몸과 마음을 만들고 치유해주는 테라피라는 의미이다.


Q. 에너지기석의 종류가 나눠져 있는데 종류마다 특별한 효과가 있는지. 그렇다면 쌀알로 했을 때보다 에너기기석을 사용했을 때 더 효과가 좋은 것인가.

A. 에너지기석은 세 가지 종류가 있다. 현재는 게르마늄 등 광물만 있지만 씨앗 등 다른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쌀알로 시연하기도 했는데, 지압 효과는 있지만 자체 에너지는 없다.

태와선 에너지기석은 광물 자체에서 에너지가 나온다. 에너지가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줘 붙이기만 해도 붓기가 많이 빠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광물 종류, 크기마다 효과가 다르다.

Q. 수많은 연예인을 관리한다고 알고 있는데, 특별히 기억에 남는 연예인이 있는가.

A. 김우빈과 이민호 같은 경우는 얼굴 라인이 정말 많이 변했다. 많은 사람들이 ‘수술한 것 아니냐’라고 하곤 한다. 하지만 그들은 수술할 시간 자체가 없을 정도로 바쁘다. 그런 반응이 나오면 기분이 좋다.

또 투애니원의 박봄은 자신이 출연한 방송에서 태와선 제품을 많이 노출시켰는데, 실제로 직접 관리를 해주는 스타 중 하나다. 이처럼 많은 스타가 케어를 받고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외모로 바뀌었다.


Q. 어떤 사람에게 관리를 추천하고 싶은가.


A. 태와선 케어는 기계나 인위적인 시술이 아닌 손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에 자연스러운 것이 장점이다. 성형을 하지 않아도 성형을 한 것처럼 큰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고급스럽고 자연스럽게 변한다.

성형을 한 뒤에도 케어를 받으면 마치 원래 자신의 모습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동화된다. 이러한 장점을 원하는 이에게 추천하고 싶다.

Q. 인기 비결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A. 빠른 시간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과거 방송에서 1시간동안 시연해 복부를 10cm정도 줄인 적이 있다. 실제로 믿지 못할 정도의 효과를 눈앞에서 보여주는 것이 인기 비결이지 않을까.


Q. 중국에서 숍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들었다. 해외 계획이 궁금하다.

A. 먼저 ‘배은정’ 즉 나 자신을 알리는 것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현재 베이징에서 방송출연 일정을 협의 중이다. 그다음 샵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중국에서 자리를 잡으면 홍콩, 싱가폴 등 해외 각지로 나갈 계획이다.

Q. 목표와 비전을 말하자면.

A. 샵과 제품뿐만 아니라 테라피 노하우, 방법을 알려주고 싶다. 많은 분들이 태와선으로 인해 스스로 젊고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
(사진출처: 태와선,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