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소녀시대 태연, 그윽한 가을 여신 화보 공개

2016-08-26 18:32:04

[뷰티팀] 소녀시대 태연이 가을의 전령사로 변신했다.

8월24일 뷰티 매거진 ‘뷰티쁠’ 9월호는 태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가을 분위기 속에서 순수함과 청초함을 표현한 태연의 모습을 포착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태연은 포근한 브라운 니트를 걸치고 아련한 눈빛과 표정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와 메이크업이 더해져 소녀와 숙녀 사이 오묘한 느낌을 풍긴다.


또 다른 컷에서 태연은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순수하고 그윽한 모습을 강조했다. 가녀린 몸매와 포즈가 눈길을 끈다.

콘셉트마다 그에 알맞은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연출하는 태연의 모습에 모든 스태프가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주도하기도 했다고 입을 모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뷰티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 태연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워터리 크림을 즐겨 쓴다”며 “일단 텍스처가 가볍고 홍삼 추출물 등 피부에 좋은 보약 같은 성분들이 들어 있어 피부 컨디션이 떨어졌을 때 이 제품을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아침 피부가 몰라보게 윤기 나고 촉촉해진다”고 전했다.

이어 “무대에 오를 때 화려한 메이크업을 하다 보니 평소에는 가벼운 메이크업을 즐긴다”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밝혔다. “촉촉하고 가벼운 피부표현을 하고 눈썹은 빈 곳만, 립은 살짝만 채우고 바른다”고 말했다.

한편 태연의 화보는 8월25일 발매된 ‘뷰티쁠’ 9월호와 웹사이트에 공개되고 메이킹 영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뷰티쁠)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