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bnt포토] 피현정, 안티에이징 팁 및 착한 탄력 화장품 고르는 방법 등 공개

2019-01-22 19:27:33

[백수연 기자]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브랜드 모델 피현정(이하 디렉터파이)과 함께 피부탄력 케어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뷰티클래스 ‘코어탄력 상담소’를 22일 진행했다.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에서 진행된 ‘코어탄력 상담소’는 피부건조, 실내외 온도차 등으로 인해 깊어지는 여성들의 피부탄력 고민을 근본적으로 이해하고, 보다 건강하고 효과적인 케어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뷰티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총 2가지 섹션으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이진민 대표가 연사로 참여해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중요성과 이를 위해 아이소이가 고집하는 착한 성분에 대한 철학을 강조했다. 2부 연사로 참여한 디렉터파이는 평소 본인의 탄력관리 애정템으로도 소개한 바 있는 아이소이 코어탄력라인에 대해 성분분석은 물론, 이를 활용한 안티에이징 팁, 페이스 요가 등 ‘탄력 홈케어 비법’을 공유했다.

이날 현장에서 이어진 탄력 관련 질문에 대해 디렉터파이는 “새해가 되면서 어려 보이는 인상과 탄탄한 피부결 케어를 위한 제품 추천, 팁 공유에 대한 콘텐츠 문의가 많다”며 “특히 피부가 예민한 계절인 만큼 탄력케어 제품을 고를 때에는 유해의심성분이 포함되어있진 않은지, 착한 성분만으로도 충분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인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화장품 안전등급을 부여하는 미국의 EWG가 국내 최초로 Verified 하였으며, 세계적인 피부자극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로부터 전 제품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