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분위기 미인’으로 떠오르는 신예 배우 3인

정혜진 기자
2019-08-21 14:44:09

[정혜진 기자] ‘외모 여신’보다 ‘분위기 여신’이 떠오르고 있다. 인형같이 아름다운 외모도 물론 좋지만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내뿜는 사람은 쉽게 따라 할 수 없기에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기 마련이다.

예쁜 얼굴 이상으로 어딘가 모르게 묘하면서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사람들이 있다. 한 번 보면 절대 잊혀지지 않는 얼굴을 가진 매력적인 분위기의 소유자들. 그런 사람들을 소위 ‘분위기 미인’이라고 일컫는다.

데뷔와 동시에 ‘분위기 미인’으로 떠오르는 스타들이 있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비주얼과 남들과 차별화된 무드로 ‘분위기 깡패’라는 수식어를 받고 있는 그녀들. 신선한 마스크로 빠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신예 스타 3인에 대해 알아보자.

# 고윤정


넘사벽 분위기로 데뷔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고윤정. 완벽한 눈, 코, 입 조화는 물론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로 떠오르고 있는 특급 신인이다. 2019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데뷔한 그녀는 최근 tvN 새 드라마 ‘스위트 홈’의 주연으로 발탁돼 두 작품 만에 주연을 꿰차기까지 했다.

전지현 닮은 꼴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그녀의 청순한 미모. 청순함과 도도함을 동시에 가진 매력 있는 마스크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얼굴’로 꼽히기도 했다. 완벽한 대칭의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얼굴 천재’로 급부상 중인 그녀.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화장기 없는 청초한 얼굴을 자주 볼 수 있다. 브라운 컬러의 긴 생머리와 눈썹, 그리고 생기 있어 보이는 글로시한 립을 연출하는 편. 인형같이 속눈썹을 컬링 하지만 마스카라는 과하지 않게 은은하게 표현한다. 청순 메이크업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그녀의 메이크업을 참고해보자.

# 한소희


데뷔 전부터 SNS를 통해 뛰어난 미모로 큰 관심을 모았던 배우 한소희. 몽환적이면서 매혹적인 외모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빠르게 성장 중이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며 광고계의 샛별로 등장한 그녀는 시크하면서 청초한 느낌을 자아내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다.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그녀는 데뷔 후 많은 작품을 섭렵하며 다양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최근 MBN ‘바다가 들린다’로 첫 예능에 도전하기도 했다. 현대인들에게 인기 있는 여름 스포츠 서핑과 ‘천혜의 바닷길’이라 불리는 동해안 7번 국도를 따라 탐험하는 에피소드를 그려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순수해 보이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가진 그녀. 화려한 이목구비를 더욱 빛나게 해줄 흑발에 가까운 어두운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진한 눈썹 그리고 코랄, 레드 계열의 컬러로 립의 메이이크업을 주로 선보인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도 오밀조밀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그녀만의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 양유진


가수 수란의 ‘오늘 취하면’ 앨범 재킷 사진으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이끈 모델 겸 배우 양유진.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를 선보인 그녀는 사진 한 장으로도 큰 이슈를 이끌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

뮤직비디오, 화장품 광고, 패션 브랜드 광고 모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2018년 웹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의 여자 주인공 ‘지이’ 역을 맡아 처음 연기력을 선보였다. 4차원의 엉뚱한 매력을 가진 역할로 장거리 연애로 몸과 마음 모두 멀어지는 커플의 이야기를 선보였다.

그녀는 SNS 속 핫한 셀럽 중 하나다. 잡티 없이 뽀얀 피부에 신비로워 보이는 눈동자 거기에 그녀만의 센스가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링까지 볼 수 있는 그녀의 SNS는 이미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숙취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녀는 평소 예쁜 눈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세미 스모키 느낌의 아이 메이크업과 피치 계열의 블러셔로 메이크업을 하는 편이다. 센스 있는 그녀의 뷰티 스타일링을 참고하여 ‘대세 메이크업’에 합류해보자. (사진출처: 고윤정, 한소희, 양유진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