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양쥐언니 뷰티칼럼⑥] ‘노화’에 대처하는 선명한의 자세 “피부는 과학입니다”

2020-03-12 11:43:45

“피부의 건강과 젊음도 지식이 필요합니다.
현재의 과학은 여자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지켜줍니다.
그냥 성실한 노력은 다른 차원의 문제입니다”


양쥐의 피부 관리 일상을 담은 SNS 일기장이 매일 더 풍성한 내용으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홈케어로 소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은 몇 달밖에 안됐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관리를 시작하고 화장품 테스팅을 한 기간은 반년이 훌쩍 지나갑니다. 저는 넉넉한 기간을 두고 충분히 써 본 다음 정말 괜찮은 제품만 엄선해서 소개하고 싶은 욕심 때문이었어요.

마흔네살의 아줌마 피부는 기초 화장품을 테스트 하는데 정말 좋은 시험지였어요. 전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수분과 트러블 관리부터 시작했어요. 30대 이후 여성들을 위한 미백, 주름, 탄력 케어까지 제 나이에는 이 모든 부분이 아쉽고 부족하거든요. 작년의 양쥐 피부는 모든 여자의 피부 고민을 다 안고 있었답니다.

저는 나이가 나이인 만큼 ‘안티 에이징’에 목숨을 걸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몸 상태에 늙고 변화가 생기면 일단 피부 컨디션부터 달라지거든요.

사실 ‘노화관리’는 아줌마들의 영원한 최대 주요 관심거리예요. 여자는 출산 후 모든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떨어지죠. 해가 지날수록 탄력이 떨어지고 처지는 피부는 자신감까지 마구 막 뚝뚝 떨어뜨립니다.

그뿐인가요? 넓어진 모공과 그 사이로 올라오는 블랙헤드, 칙칙한 기미, 잡티까지 자꾸만 늘어나는 ‘노화의 징후’들을 보면 괜히 확 늙어버린 것 같아서 기분이 나빠집니다.

“여자의 동안 피부에 대한 꿈이 현실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젊음을 되돌리는 ‘과학’의 힘이 그 답입니다”


‘효과 좋은 동안케어’하면 흔히 전문병원의 시술을 떠올리게 됩니다. 이런 미용시술은 한 번에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효과가 영구적이지 않고 비용면에서 부담이 큰 편이죠. 이런 엄마들의 고충은 이제 바이오 화장품으로 달랠 수 있게 됐어요.

바이오 화장품은 메디컬 분야에 활용하던 현대의 최첨단 바이오 기술로 만든 화장품을 말해요. 그만큼 인체에 안전한 ‘성분’과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죠. 대표적인 원료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에요. 제가 사용 중인 아로셀 타임 리버스 키트와 콜라겐 마스크팩도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주원료로 만들어졌어요.

일명 ‘회춘키트’라고 불리는 타임 리버스 키트는 강력한 동안케어 제품이라고 볼 수 있어요. 89가지 단백질을 함유한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의 유효성분을 농축한 앰플이거든요. 동결건조한 줄기세포 배양액과 콜라겐 등 다양한 성인인자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제품이에요.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쫀쫀하게 흡수되니까 사용감이 좋아요. 늘어진 모공은 조여주고 피부 탄력과 보습은 확실하게 끌어 올려줘요. 피부 재생을 돕는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흡수됩니다. 때문에 속부터 꽉 차오르는 볼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 표면에서 맴도는 일반 앰플과 다릅니다. 피부 속 세포를 자극해 피부 본연의 젊음을 되살려 주는 즉각적인 효과가 있어요.

첨단 과학기술의 수혜를 40대 아줌마가 되어 누릴 줄은 몰랐어요. 피부 나이를 더 어리고 젊게 되돌리고 싶은 것이 저의 꿈입니다. 저의 간절한 기도가 통한 것 같아서 무척 기쁘고 반갑습니다. 아로셀 기초 라인만으로 젊음을 되돌릴 수 있으니까 홈케어가 더욱 즐거워졌네요.

집에서도 피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이런 마법 같은 일이 ‘일상’으로 일어났네요. 이 시대를 산다는 자체가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또 다른 한편으로는 ‘영원히 늙지 않는 젊음’이 현실이 되는 꿈도 상상하게 됩니다.

아름다움을 향한 여자의 희망은 끝도 없는 것 같습니다. 더 늙지 않기를 바랐던 제가 이젠 더 젊어지는 홈케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양쥐언니의 피부 시간은 거꾸로 간다!’라고 당당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양쥐의 아로셀 홈케어는 멈추지 않습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인스타그램에서 다시 만나요. 감사합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