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BBNV, 뷰티크리에이터 대회 미즈노블 안병숙 원장 '꾸안꾸' 메이크업 시연, 강연

2020-03-30 14:59:34

[뷰티팀] 뷰티앤뷰가 후원하고 BBNV가 주최, 주관하는 “더 퀸 오브 코리아 2020” 스타 뷰티크리에이터 대회가 3월25일 라마다 서울호텔 신의정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앞서 24일 진행된 본선 오리엔테이션에 미즈노블(안병숙 대표)가 콘퍼런스장에서 이번 뷰티 크리에이터 본선 대회 참가자들과 1시간가량 '꾸안꾸' 메이크업 시연 및 강연을 진행했다. ‘꾸안꾸’ 메이크업 특징은 본인의 장점을 살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움을 추구한다는 것이다.

안병숙 원장은 현재 청담 미즈노블 뷰티살롱&뷰티 아카데미 대표로 30년째 뷰티 아티스트로서의 길을 걷고 있다. 또한 미스 유니버시티 세계대회와 각종 국내외 선발대회와 웨딩 쇼 메이크업을 진행 및 총괄했고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이사직 등을 맡고 있다.

더 나아가 MBC 아카데미 뷰티 스쿨 고문과 대학교수를 통해 수많은 뷰티 아티스트를 배출했다. 그는 강연을 통해서 현장 모델을 선별해 시연을 보이며 1:1 참가자 질문을 자유롭게 소통하며 참가자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회는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확실한 입지와 활동, 일상에서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뿐만 아니라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미스, 미시즈를 선발하여 향후 1인 미디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기회의 장을 만들며 차세대 탑 뷰티 크리에이터로 만들기 위한 대회라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25일 방송인 박슬기 MC 사회로 진행된 대회 본선에 참가한 인플루언서 중 윤서하, 김다영이 각각 1, 2위를 차지했으며 김희재, 전지영, 정혜은이 공동 3위로 TOP5에 선발됐다. 최종심사는 엄격하고 공정하게 이뤄졌으며, 최종 5명의 본상 수상자를 결정했다.

그 밖에 탤런트상 김민희(2), 김진하(3), 이지은(9), 조민주(13), 조혜은(14), 최수진(16)이 수상했으며 뷰럽 엔터테이너상 유정(7), 임시연(10), 피드 상 최미래(15), 뷰럽 인기상 안소미(6), 뷰럽 포토제닉상 박하늘(5), STN스포츠상 황지은(17) 등이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었다.(참가번호)

이번 수상자들은 뷰티 크리에이터 대회를 통해 1인 뷰티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뷰티앤뷰/BBNV 주관하고 주최하는 뷰럽 인플루언서 대회, 뷰티 크리에이터 대회는 ‘뷰럽’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