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Ann’s 안하경의 생생뷰티 실험실④] 수분-미백-탄력, 일석삼조 뷰티 ‘꿀템’

2020-05-27 12:08:57

“젊음과 미모는 소유한 것이 아니라 지키는 것입니다”

애틋한 신혼의 마음으로 뷰티와 연애 중인 3년 차 주부 안하경이예요 현재 양가 어른들의 ‘찐사랑’을 듬뿍 받으며 무럭무럭 성장 중인 초보 살림꾼이고 행복에 집착(?)하며 여자의 ‘인생템’을 찾는 깨방정 아줌마이기도 합니다.

살림도 일도 서툴지만 아직은 넘치는 에너지를 주체하지 못하는 아줌마라서 매일 발품을 팔며 ‘잇템’을 찾아다니고 SNS에서 안스패밀리 자매님들과 일상을 소통합니다. SNS에 예쁜 척 사진을 찍는 일이 너무 어색하고 머쓱하지만 슬슬 소통에 재미를 붙여가는 중이에요.

요즘 저는 뷰티 아이템 맛집을 탐방 중인 ‘안스의 뷰티실험실’ 연구원을 자처하고 있어요. 화장품의 성분과 제조사, 사용감, 효과 등 오로지 제품력만을 확인하고 있고요. 그런 저의 모습을 꾸밈없이 보여드리고 싶어서 SNS에 저의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좋은 물건은 무조건 안스패밀리에 가져오고 싶은 것이 저의 솔직한 마음이에요. 특히 화장품은 정말 신중하게 고민하고 충분한 기간에 걸쳐 테스팅을 마친 다음 소개해 드리고 있어요.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원료와 성분은 물론 제조사까지 정확히 알아야 안심이 되더라고요. 그뿐만 아니라 실질적인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제 피부에 꾸준히 발라가며 확실한 제품력과 효능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

안스패밀리의 자매님들은 다 아시겠지만 제가 의외로 책임감이 강하잖아요. 제가 추천한 제품을 쓰고 실망하시는 분들이 생기지 않도록 늘 노심초사하며 최선을 다해 좋은 화장품을 엄선합니다.

최근 저의 뷰티실험실은 콜라겐 마스크팩 연구가 한창입니다. 일명 ‘탱탱콜라팩’이라고 입소문 난 그 제품인데요. 정식 명칭은 아로셀의 ‘아로테라피아 슈퍼셀 파워 마스크’에요. 여자 피부에 꿈과 설렘을 만드는 아로셀 피부과학 제품이에요. 반투명한 젤리타입 시트로 수분과 영양 공급, 미백, 주름 완화, 탄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합니다.

마스크팩 한 장에는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 리포좀과 콜라겐, 항노화에 탁월한 4가지 복합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이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빠르게 흡수 시켜 주기 때문에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촉촉하고 매끈한 코어 탄력 시트는 피부에 밀착되어 가벼운 실내활동 중 사용해도 흐르거나 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3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말이나 퇴근 후 팩을 올려놓고 생활하는 것만으로도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시간이 흐르면서 투명해지는 마스크팩은 시트가 말라도 당김 현상이 없습니다. 오히려 장시간 사용할수록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에 생기가 돌아요.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 얼굴을 환하게 밝혀 주고 탄력까지 끌어 올려주는 다기능 아이템입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자극 없이 순한 제품입니다.

주 3~4회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속부터 탄력이 차오르는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요. 민감성 피부인 저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만큼 수분부족과 칙칙한 안색, 탄력감소가 고민이라면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한 번의 관리만으로도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주는 에너지 마스크를 만나고 보니 관리 욕구에 더욱 불이 붙는 것 같아요. 예쁜 척, 좋은 척은 절대 못 하는 ‘머쓱타드 안하경’이지만 정말 좋은 제품 앞에서는 저절로 ‘찐웃음’이 터지는 것 같아요. 더불어 제가 테스팅하며 좋았던 화장품을 남편이나 안스패밀리 자매들이 함께 좋아해 주면 기분은 두 배, 세 배 더 행복해집니다.

살다 보면 열심히 하는 것보다 잘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저는 잘하는 것만큼 열심히 사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무용을 전공한 저의 경험을 돌아보면 완벽한 무대는 피땀 나는 노력으로 연습한 결과로 얻어졌거든요.

여자를 더 행복하게 만들어 줄 미모와 젊음도 똑같지 않을까요? 30대 이전의 피부는 타고나는 것이지만 30대 이후의 피부는 만들어지는 것이라고 하잖아요. 꾸준히 화장품에 관심을 두고 자신을 갈고닦는 노력을 더할 때 비로소 여자의 외모도 성장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오늘도 화장품을 실험합니다. 좋은 화장품이 피부의 미래를 책임진다는 생각으로 더 순하고, 더 확실한 홈케어 화장품 소개할게요. 저의 끈질긴 도전정신과 열정 넘치는 학구열로 탄생한 생생한 실험 노트를 항상 기대해 주세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