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면역력이 답!” 40대 유지어터의 헬스케어

2020-08-25 14:25:36

“밸런스를 찾는 여자, 일상도 몸매도 조화를 꿈꿉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가 ‘안녕하세요’보다 흔한 인사가 됐습니다. 치료제 없는 질병의 대유행 속에서 ‘오늘의 안위’를 먼저 염려하는 마음이 싹트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손씻기 등 위생관리가 기본 에티켓이 됐고 그만큼 철저한 개인방역이 필수인 요즘이죠. 외출을 삼가고 야외활동이 어려워진만큼 건강식단이나 홈트레이닝으로 직접 몸매관리를 하고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는 추세예요.

이런 갑작스런 변화는 40대 주부에게도 낯설고 두렵게 다가옵니다. 그래서 더 평소 같이 생활하며 생활의 밸런스를 잃지 않으려고 합니다. 장소와 상황은 바뀌었어도 먹고 자고 운동하고 관리하는 일상의 루틴은 꾸준히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심신의 ‘면역력’을 높이는 헬스케어를 겸하며 건강을 돌보고 있네요.

현존하는 의학기술 중 코로나19를 이겨내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자가면역력’이라고 하잖아요. 외부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원상태로 회복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면역력‘은 요즘 가장 핫한 키워드 중 하나인데요. 수 년째 유지어터로 살고 있는 저는 ’바지오데이‘로 면역증강과 몸매관리를 한 번에 해결하고 있습니다.

5중 기능성 건강식품인 ‘바지오데이’는 체중감량 및 체지방 감소, 배변활동촉진, 면역기능 강화와 체내 세포보호, 항산화 등의 효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때문에 다이어트는 물론 우리 몸을 지키는 에너지까지 두루 얻을 수 있는 멀티 헬스 케어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면역력이 떨어지면 쉽게 피로감을 느끼고 두통, 어지럼증, 감기, 수면장애 등에 시달리기 쉽다고 해요. 또한 각종 염증성 질환과 바이러스 질환, 암 등의 질병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때문에 감기나 독감이 유행하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이 사랑받곤 하죠.

이에 바지오데이는 탄수화물 커팅효과가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알로에전잎, 항산화 및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녹차 추출물 등을 함유. 면역력 강화와 체세포 보호에 탁월한 아연과 셀렌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체중관리는 물론 몸의 외부 저항력까지 높일 수 있어 ‘면역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아울러 부원료로 칼슘,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C, 콜라겐,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몸 전체의 컨디션을 윤택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특히 다이어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영양결핍을 예방하는데는 최적의 아이템이라 할 수 있어요.

하나의 타블렛은 여러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지만 600mg로 물과 함께 삼키기 좋은 사이즈예요. 간편하게 하루 2회, 1회 2정을 섭취하면 S라인 몸매는 물론 바이러스에도 끄떡 없는 강한 체력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관리는 아줌마처럼 억척스럽게, 미모는 여왕처럼 우아하게”

얼마 전 저는 집안에 아담한 트레이닝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탁 트인 헬스장에 비하면 협소하지만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다는 자체로 만족합니다.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해 내린 결정이지만 일상의 답답함을 달래는 ‘저만의 홈라이프’ 중 하나로 큰 위로가 되어 주고 있습니다.

주부의 일상은 나를 챙기는 것으로 끝이 아닙니다. 한창 엄마의 손길이 필요한 두 아이들이 있잖아요. 평소보다 더 각별히 아이들의 심신 상태를 점검하고 좋은 음식을 먹이고 깨끗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려고 집안의 청결관리에 더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가사노동의 강도가 높아진만큼 심신의 피로감은 더 커질 수 밖에 없어요. 바쁘게 생활하고 가끔 자유부인의 시간에 행복해 하던 아주미의 일상이 옛말이 됐죠. 오직 ‘건강’과 ‘안전’에 촉각을 세우고 지내는 매일이 ‘새로운 일상’이 된 것 같네요.

안정된 환경, 평화로운 일상의 반복이 그리운 요즘이에요. 하지만 눈 앞에 닥친 현실에 최대한 적응하는 노력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주어진 상황에 충실하게 임하면서 그 안에서 또 다른 희망을 찾는 일, 저는 그 새로운 일상의 재건에 힘쓰며 수많은 인생의 가능성에 대해 ‘행복한 꿈’을 품어 봅니다. 모두들 ‘건강’하세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