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김코코,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도전! 물빛미 동키크림 ‘완판’ 기록 달성

2021-05-12 12:04:57

[뷰티팀] 뷰티 인플루언서 김코코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동키크림’ 완판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11일 김코코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 처음 출연해 자신이 공구 중인 동키크림 판매를 선보였다. 그는 처음 도전하는 라이브 방송 판매임에도 불구하고 뷰티 인플루언서 특유의 친숙함으로 방송을 매끄럽게 진행해 눈길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단 시간에 방송 판매 물량을 ‘완판’하는 성과를 거두며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로 성장가능성을 보여줬다.
이에 관계자들은 “김코코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완판기록’은 인지도 있는 좋은 제품과 그 제품의 실사용자인 뷰티 인플루언서가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낸 결과다. 성분과 효과면에서 인정받은 물빛미 동키크림을 자신만의 생생한 경험과 오랜 노하우로 풀어내는 김코코의 자연스러운 진행이 단연 돋보이는 첫 방송이었다”라고 전했다.
김코코가 방송을 통해 전량품절 시킨 제품은 물빛미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2018년 이후 매년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인싸템으로 유명하며, 수유 기간 중인 당나귀에게서 하루 0.5리터(L)만 얻을 수 있다는 동키밀크가 주원료로 피부자극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물광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특유의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되어 장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순한 원료를 엄선해 만들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보습 및 수분 전용 제품이다.
한편 김코코는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쇼핑라이브 방송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무대가 된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