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스노우밤비 뷰티노트②] 짜릿한 콜라겐의 맛! 잠들기 전 ‘찰떡팩’

2022-01-06 19:13:00

“휴일 없는 미모는 여자의 휴식 속에서 만들어집니다”
다들 잠은 잘 주무시나요? 출산을 하고 육아를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것이 ‘부족한 잠’이었던 것 같아요. 출산 직후부터 한동안은 2시간마다 한 번씩 일어나서 아기를 돌봐야 했어요. 지금도 일이 바쁠 때는 잠을 줄여가며 하루 일과를 소화합니다. 일도 살림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주부의 욕심이지만, 눈에 띄게 생기를 잃어가는 얼굴을 보면 속상한 마음이 듭니다.
‘질 좋은 잠’은 가장 달콤한 휴식입니다. 또한 건강과 미모를 위한 최고의 보약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우리 몸은 자는 동안 손상된 뼈와 근육을 회복시키고, 새 세포를 생성한다고 해요. 이때 피부 세포도 건강해지는 거죠.
그러고 보면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이 근거 없는 이야기는 아닌 것 같습니다. 푹 자고 일어난 날은 안색부터가 환하죠. 반면 잠을 설치거나 못 잔 날은 부은 얼굴, 푸석푸석한 피부가 피곤한 몸 상태를 먼저 드러내니까요.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은 화장조차 잘 먹지 않습니다. 특히 저처럼 피부가 얇고 오일이 맞지 않는 민감성 피부는 리치한 영양크림조차 마음껏 바르지 못하기 때문에, 평상시 좋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많은 노력을 쏟게 됩니다.
잔뜩 예민해진 피부, 생기 없이 푸석푸석한 피부, 누렇게 뜨고 지치고 피곤해 보이는 얼굴은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까? 오랜 세월 화장품을 공부하고 연구하면서 항상 머릿속을 맴돌던 저의 고민입니다. 그리고 그 답을 ‘팩’에서 얻었습니다.
가벼운 타입의 기초 화장품으로 부족한 피부 수분과 영양은 ‘찰떡팩’(아로셀 슈퍼파워 마스크팩)으로 채웁니다. 단백질과 수분인자를 피부에 흡수시켜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 주는 거예요. 오일의 보습력과 영양감을 첨단 바이오 성분으로 대신해 자극 없이 빠른 진정과 재생을 촉진해 주는 거죠.
찰떡팩의 주성분인 줄기세포 배양액과 콜라겐은 인체를 구성하는 단백질입니다. 피부의 전체적인 진정과 재생, 탄력 증진에 효과가 탁월해요. 특히 겔 타입으로 제작된 마스크팩은 특유의 쿨링감과 촉촉함이 3시간 이상 지속되며 수분공급 및 미백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42g 용량의 마스크 시트는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과 이태리산 고급 콜라겐을 고농축 겔 형태로 제작해 유효성분이 묻거나 흐르지 않습니다. 얼굴에 붙이고 잠을 청해도 옷이나 이불이 젖을 염려가 없죠. 장시간 붙이면 효과가 더 탁월한 제품이라 수면팩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흔히 ‘관리는 시간이 생겨서 하는 게 아니라 시간을 내서 하는 것’이라는 말을 자주 하는데요. 아로셀의 콜라겐 마스크팩은 ‘내가 휴식하는 동안 피부는 스스로 좋아진다’라는 새로운 공식을 만들어준 아이템입니다. 포장을 뜯어 얼굴에 올려 두기만 하면 관리실에 다녀온 듯 화사한 탄력 광채 피부로 변신할 수 있으니까요.
바쁜 일상에 쫓겨 자신을 돌 볼 겨를이 없나요? 예민한 피부라 영양 관리는 포기상태이신가요? 그렇다면 주 1~2회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을 수혈해 주세요. 한 번만 사용해도 180도 달라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내가 쓰는 화장품을 알고 내 피부의 문제를 알면 관리의 길이 열립니다. 매일 숙면한 듯 화사한 얼굴, 붓기 없이 탱탱한 물광피부도 이젠 집에서 직접 가꿔 주세요. 잠자는 동안에도 우리 피부는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