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헤세드 뷰티 레이블⑤]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 보툴케어 립마스크로 만들자

2022-01-09 13:35:00

“생기 있고 촉촉하며 볼륨 있는 입술…
정말 최고의 매력 포인트 아닐까요?”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가을이면 가장 먼저 신호가 오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입술입니다. 어릴 때부터 유난히 입술이 잘 건조해지고 부르트는 편이었는데요. 그렇기에 항상 손이 닿는 곳이 립밤을 두고 외출을 할 때도 립밤을 챙기는 것이 습관이었습니다.
집에서는 엄마로, 밖에서는 일을 하며 나름대로 자기 관리에 힘을 쓰고 자기 전에는 피부에 좋다는 것도 바르고 나름대로 홈케어에도 신경을 썼습니다. 피부에는 열심히 관리를 하고 좋은 것을 발랐지만 입술은 저도 모르게 관리가 소홀해지더라구요.
입술 관리가 잘 되지 않자 어떤 립을 발라도 예쁘게 표현되지 않고, 안색이 점점 칙칙해지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이런 고민 중에 만난 아로셀 보툴케어 립마스크 보툴리눔 주름케어는 제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보툴리눔 유래 성분이 함유돼 촉촉하고 볼륨 있는 입술로 가꾸어 주었습니다. 입술이 예뻐지니 얼굴 전체 생기가 도는 것은 물론 혈색이 좋아져 더욱 어려 보이는 느낌도 주었습니다. 어떤 립스틱을 발라도 찰떡같이 소화해 색조 화장을 하는 것도 더욱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홈케어로 머릿결과 피부를 열심히 관리하는 사람은 많습니다. 그렇지만 입술은 나도 모르게 까먹는 경우가 많죠. 볼륨 있고 촉촉하며 혈색 있는 입술은 여자를 더욱 젊어보이게 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여자는 가꿀수록 아름답다”
여자는 원석과도 같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답지 않은 여자는 없습니다. 모두가 원석이죠. 다듬고 가꿀수록 더욱 아름다워집니다. 꾸준한 관리로 더욱 아름다운 내면과 외면을 갖도록 노력하려 합니다.
모두가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만들어가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