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헤세드 뷰티 레이블⑦] 첫인상을 좌우하는 피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보세요

2022-01-17 12:13:00

첫인상 5초의 법칙을 아시나요? 누군가의 첫인상을 결정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5초에 불과하다고 해요. 결정짓는 시간은 5초지만, 첫인상의 기억은 오래 유지되기에 저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인상과 이미지를 심어주려고 열심히 노력 중이에요.
‘피부’는 첫인상을 파악하는 데 있어 가중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맑고 깨끗한 피부는 누구에게나 호감을 주죠. 첫 번째는 투명한 피부, 두 번째는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라고 생각합니다. 30대 이후부터 힘 있고 탱탱한 피부에 대한 갈망이 컸고, 꾸준히 관리한 결과 제 또래에 비해 어려 보이고 관리 잘한 피부처럼 보이게 됐어요.
회사일과 집안일을 병행하는 저에겐 선택의 여지 없이 홈케어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시행착오도 분명 있었죠. 나와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면서 오히려 피부가 더 안 좋아진 경우도 많았으니까요. 나와 잘 맞는 제품을 찾는 게 중요해요. 믿을만한 성분인지 꼼꼼하게 따지면서 제품을 골랐고, 드디어 아로셀 ‘보툴케어 이엑스 키트’를 만나게 됐어요.
아로셀 ‘보툴케어 이엑스 키트’는 ‘보톡 앰플’이란 애칭을 붙였을 정도로 애정이 깊은 제품이에요. 피부투과형 보툴리눔 성분으로 기존 주사를 통해서만 사용하던 보툴리눔성분을 첨단 생명공학기술을 이용해서 화장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앰플입니다.
특허 받은 실베스트리스 꽃담배의 줄기세포에서 추출한 식물성 펩타이드가 탄력을 부여해주고, 특허성분인 초저분자 올리고 히알루론산을 통한 속보습 관리까지 가능한 제품이에요. 연어알 추출물에 들어있는 PDRN 성분이 재생을 도와주기에 바르고 나면 즉각적으로 매끈하고 팽팽해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었어요.
기초 제품 중 앰플은 가장 좋은 걸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주름 관리는 물론 잡티, 기미 완화에도 효과가 좋아서 저는 이 제품으로 탄력 외에도 많은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었어요.
피부 관리를 사치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고가의 시술만이 정답은 아니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피부에 대한 관심과 노력만 있다면 누구나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어요.
지금부터라도 내 피부를 사랑하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세요. 어느새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마주하실 수 있을 겁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