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헤세드 뷰티 레이블⑭] “초대박 럭셔리 홈케어 크림, 슈퍼 보톡 크림과 사랑에 빠진 '헤세드'입니다”

2022-01-25 11:09:00

“한파는 춥기만 한 것이 아닙니다. 건조할수록 피부 노화를 가속화 합니다”
일년 열두 달 중 가장 추운 달, 1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날씨 예보를 확인하면 계속해서 ‘한파주의보’라며 따뜻하게 옷 입을 것을 권유합니다.
추우면 공기가 건조해집니다. 바깥의 추운 공기만 건조한 것이 아닙니다. 차를 타도 나도 모르게 추워 히터를 틀게 되고, 실내에 들어가도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난방을 유지합니다. 집에서도 마찬가지죠.
이렇게 히터를 틀어 따뜻하게 만든 온도는 건조함을 강하게 느끼게 만듭니다. 미스트를 아무리 뿌려도 피부 속이 찢어질 것 같은 건조함은 우리를 괴롭게 만들죠. 이 건조함은 결국 여자의 노화를 빠르게 불러옵니다.
이럴 때 생각 나는 건 요즘 제 피부를 지켜주는 아줌마를 위한 럭셔리 크림의 종결자 '보톡 크림',주름과 탄력을 역주행 시키는 '보톡 앰플', 세월을 역행하는 제대혈세포배양액 '타임앰플'입니다. 그 중에 아로셀 슈퍼파워 보톡크림은 아줌마 스킨케어의 올인원 '맞춤표'입니다.
한파와 히터 바람에도 빈틈 없는 케어로 탱탱한 피부를 유지해야 합니다. 아로셀 슈퍼파워 보톡 크림은 사용한 후 바로 효과가 체감됩니다. 사막같이 건조한 피부와 히터 바람에 자극 받은 피부가 바로 순하게 진정되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요. EWG 그린 포뮬러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가 금방 진정이 됩니다.
한파에 지친 피부,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과 보툴리눔 유래 성분으로 더 강력해진 활력 에너지가 피부에 공급돼 탄력 있고 늘어진 모공 역시 제자리를 찾았습니다. 더구나 이 제품은 보습까지도 전혀 놓치지 않았습니다. 귀한 동키밀크 등 여러 기능성 보습 성분이 적절히 함유돼 촉촉한 보습을 선사합니다.
저분자 콜라겐, 스쿠알란, 베타-글루칸으로 탄탄한 보습막을 만들어주고 완두콩 단백질, 시어버터, 비터아몬드커넬 오일, 올리브 오일로 내 피부처럼 편안한 밀착 보습을 완성해줍니다.
피부미인이 진짜 미인이라는 얘기도 있지요. 보톡 크림은 저같은 경우에는 중년 아줌마의 피부를 피부미인으로 만드는 산파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또 보습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 탄력까지 케어하는 정말 이름 그대로 ‘슈퍼파워’인 슈퍼파워크림이에요. 저 헤세드가 보톡앰플과 같이 자신있게 추천하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아이템입니다.
아로셀 ‘슈퍼 보톡 크림’ 한 통에는 고농축 줄기세포 배양액에 보툴리눔 성분과 동키밀크 추출물이 담겨 있습니다. 오직 피부 재생과 타임 리버스(회춘) 효과를 내는 성분을 하나로 모은 강력한 기능성 크림입니다.
백만 원을 넘게 호가하는 미국의 유명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의 기능성 크림을 훨씬 뛰어넘은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가격은 무척 착한 '명품 중의 명품 크림’이라는 설명도 덧붙이고 싶네요.
한파에 두꺼운 아우터만 챙기지 말고 우리 피부 노화도 신경 써 주세요. 열심히 겨울에 관리하는 만큼 봄에는 더욱 탄력 있는 피부로 거듭날 거예요.
보톡 크림과 사랑에 빠진 저는 매일 스킨케어 마무리를 슈퍼파워 크림으로 하고 있습니다. 관리라는 게 별 거 없다고 말씀 드렸죠? 지금부터라도 관리를 바로 시작하면 좋겠습니다.
기쁠 때나 좋을 때나 함께 하는 친구처럼, 오래오래 의리를 지키는 아주미! 아줌마의 꽃다운 미모를 컨설팅해주는 뷰티 상담소가 되고 싶은 꽃줌마 헤세드와 오래오래 행복해 주세요.
지금까지 윤희연이었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