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무드클로젯 오수민의 뷰티 라이프⑪] 데일리 케어, 여자로서 행복한 순간은 ‘언제나’입니다

2022-02-03 13:01:00

어느 순간이든 여자로서의 자신감을 잃지 않는다면 가장 ‘나’다울 수 있어요.
여자로서 멋진 삶을 살아간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결혼을 처음 기약할 때만 해도 그 목표는 방향성보다 순응하는 것에 맞춰져 있었죠.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 사랑을 하고, 좋은 나를 갖는 것. 언뜻 생각하면 분명 가치 있는 일이지만 ‘나 자신’의 행보에 있어서는 특히나 아쉬운 부분이 많더라고요.
인생은 너무 긴데 삶은 또 너무 짧다고 하잖아요. 하고 싶은 것과 해야 할 것, 그 방향성이 점차 멀어질수록 나 자신의 가치는 떨어진다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가치관 또한 성장하고 나니 그 해답을 서서히 찾아 나설 수 있게 된 거에요. 나 자신을 잃지 않고 가꿔나가는 것, 이때가 가장 여자로서 행복하고 가치 있는 시간이었던 거죠.
우리의 피부 또한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주어진 상황과 환경에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를 세워갈 수 있는 시간, 그게 가장 여자로서 가치 있고 완전한 시점이 아닐까 싶어요.
‘데일리 케어(Daily Care)’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외출할 때 나가는 옷, 평상시의 패션을 ‘데일리 룩(Daily Look)’이라고들 하잖아요. 저에게 있어서 피부 컨디션 또한 일상적인 맞춤, 데일리 케어 제품이 가장 중요하다고 느껴요.
그 중 보토기 앰플키트(아로셀 보툴케어 이엑스 키트)는 꽉 찬 탄력 한 방울로 탄탄하고 견고하게 피부 속을 채워주는 데일리 케어 제품이에요. 강력한 주름 개선, 피부 탄력에 도움 되는 보툴리눔 폴리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집중 탄력 케어가 가능하죠.
그뿐만 아니라 실베스트리스 꽃담배의 줄기세포에서 추출한 식물성 펩타이드로 수분감 또한 깊숙하게 채워진다는 사실. 하루 한 번 사용해 주는 것만으로도 무한한 효과를 보여주는 셈이에요.
사실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써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느냐인데, 피부에 겉졸지 않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라져서 더없이 실용적인 것 같아요.
만약 본인의 피부가 칙칙하고 생기를 잃었거나 수분이 부족하고 속당김을 느끼는 상태라면 강력 추천드려요. 탄력 집중 앰플이 필요하지만 쉽게 자극받는 분들도 있죠.
앰플이 워낙 고농축 제품이라서 제품 선정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 보토기 앰플은 성분이 순해서 그런 분들에게 안성맞춤일 거라고 생각해요.
사실 ‘데일리 케어템’이라는 말은 그렇게 큰 의미가 있지는 않아요. 평소 본인의 피부 상태를 열심히 점검하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항상 제시할 수 있는 분이라 하면요.
물론 그러기엔 쉽지 않죠. 그렇기 때문에 데일리 케어는 우리 피부, 삶과 시간에 더없이 중요한 요소에요. 쉽고 간편한 제품 하나로 내 피부의 순간순간, 그 성과점을 꾸준히 보듬고 사랑스럽게 가꿔나가주세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