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③] "크림 하나로 지나온 세월의 흔적을 묻다!"

2022-02-28 11:02:00

"미운 주름!
이제 분리수거 하고, 떠나 보내세요!"
화장품으로 과연 젊음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오직 홈케어만으로 ‘다운에이징’이 정말 가능할까요? 40~50대 여자들의 가장 큰 궁금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40대 중반인 저 역시 그랬어요. 이미 노화된 피부를 다시 젊고 건강한 상태로 되돌리는 건 ‘의느님(?)’의 힘을 빌리는 성형외과 수술이나 피부과 시술만이 답인줄 알았죠. 홈케어가 제 피부의 젊음을 찾아줄 것이라고는 정말 꿈에도 생각지 못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운 좋게도 슈퍼파워크림을 만났고 저의 편견은 완전히 깨졌습니다. 아로셀 슈퍼파워크림은 단순히 바르는 화장품이 아니에요. 병원 시술로 접할 수 있었던 피부 유효성분을 화장품으로 만들어 흡수시키는 중년 아줌마 피부에 산삼 같은 제품이었어요.
슈퍼 파워 크림은 보톡스의 주요 성분인 보툴리눔톡신 유래 성분 추출물과 고보습 동키밀크,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이 10,000ppm 함유된 엄청난 고기능성 슈퍼 파워 크림이에요. 피부 보습과 탄력, 주름 개선 및 재생 등 피부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회복시켜 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라 할 수 있어요.
바이오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로셀과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 회사 강스템바이오테크의 생명과학 기술을 집약한 제품입니다. 강스템바이오테크는 아마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국내 줄기세포 관련 기술의 선두기업으로 유명해요.
슈퍼 파워 크림에 함유된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은 줄기세포 중에서도 가장 젊은 피에 해당하는 ‘탯줄혈액’에서 얻은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입니다. 값비싼 바이오 성분 중에서도 귀한 대접을 받는 최고급 성분에 속하는 원료죠.
때문에 시중에 나온 많은 줄기세포 화장품들은 쉽게 구할 수 있는 인체 ‘지방기질’ 줄기세포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슈퍼 파워 크림은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를 사용한 특별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회춘단백질 GDF-11을 함유한 슈퍼 파워 크림은 모공의 1700분의 1 사이즈로 뛰어난 흡수력과 피부 친화력을 자랑합니다. 고급스런 은색 용기 안에 담긴 하얀 크림은 눈으로 보아도 가볍고 촉촉해요.
저는 이 크림을 스파츌러로 살짝 덜어 사용하는데요. 밀림 없이 매끄럽게 펴지면서 사르륵 흡수되는 감촉이 정말 기분 좋아요. 뿐만 아니라 사용 후에도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은 물론 종일 촉촉함이 유지돼 좋은 피부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어요.
일주일 정도 사용하면 피부에 윤기와 탄력이 생기고 2주 정도 지나면 얼굴에 생기발랄한 젊음이 느껴집니다. 중년의 제 얼굴에 새겨진 미운 주름을 홈케어로 떠나 보낼 수 있다는 확신도 생겼습니다.
지금은 제가 피부과와 작별하게 해준 고마운 인생템이 되었어요. 팽팽하고 환해진 얼굴을 볼 때 마다 뚝 떨어졌던 자신감도 조금씩 올라가는 것 같아 더 만족하고 행복합니다.
모든 화장품은 ‘효과’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내 눈으로 직접 확인되는 효과를 경험할 때 우리는 제품에 대한 확신과 믿음을 갖고 ‘더 열심히 관리하자’ 다짐하게 되잖아요. 이런 작은 동기부여가 더해질수록 부지런히 관리하게 되고, 아름다움이 저희와 가까워지는 것 아닐까요?
아름다움을 되찾는 일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꾸준한 실천만 있다면 ‘어제보다 나은 나’를 만날 수 있어요. 그리고 그런 변화가 무기력한 우리 중년 주부들의 일상을 조금 더 활기차고 즐겁게 바꿔주지 않을까요?
여자가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아름다움을 되찾는 것은 가장 행복한 일입니다. 이젠 누군가의 말이나 설명을 듣는 것이 아니라 직접 저와 같은 행복을 경험해 보시길 기도해봐요. 시간이 흐를수록, 날이 갈수록, 세월이 갈수록 더 고귀한 가치를 가지는 ‘명품미모’를 저와 함께 만들어 보면 어떠실까요?
슈퍼 파워 크림으로 피부가 예뻐진 아줌마 드프랑 '재즈민'이었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