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무드클로젯 오수민의 뷰티 라이프⑭] 링클 솔루션과 안티에이징, 그 특별한 가치에 대하여

2022-03-02 14:48:00

행복은 우리 안에 이미 내재해 있는 것, 우리가 할 일은 그저 그 행복을 찾아내는 일뿐이라고 하죠. 여성으로서의 가치를 찾는 일 또한 같은 맥락의 이야기라고 생각해요.
인생이란 시소와 같아서 한순간의 걱정이 덜어지면 또 하나의 걱정이 들어서고, 그 고민을 잇다 보면 그 직후에도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무수히 많다는 사실을 깨닫곤 합니다.
숨과 꿈, 인생의 그 어디쯤에는 여성으로서의 가치가 필수적이었어요. 처음 사업을 시작했을 때만 하더라도 ‘새로운 문이 열린다’라는 기대감과 ‘모든 것이 가능하다’라는 자신감이 함께 동반했죠.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가 만들고 싶은’, ‘나만이 이룰 수 있는’ 가치에 집중하겠다고 마음먹었던 때였어요.
하지만 이런 자신감을 ‘업’으로 전환하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더라고요. 그동안의 마인드를 바꿔나가야만 했어요. 해보고 싶은 일을 계속 발전시키더라도 일에 있어서 차별적인 무언가를 우선적으로 갖춰야 한다고 느낀 거에요.
그렇게 집중했던 요소가 바로 여성으로서의 라이프였고 나를 포함한 이들의 일상과 취향, 즐거움을 어떻게 전달할 수 있는지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30대 여성의 행복, 그 아름다운 가치에 대해 논할 수 있는 요소는 정말 무궁무진했거든요.
이젠 단순한 마음가짐으로 출발하지 않고 내 안의 중심을 되새기고자 노력해요. 나만이 할 수 있는 도전, 오로지 나만이 가져갈 수 있는 그런 색깔처럼요.
그러기 위해선 가장 먼저 많은 여성들이 각별하게 보존하고 있는 미(美)의 가치를 인지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나이가 들수록 무너지는 피부 장벽과 탄력, 두꺼워지는 피부 결 등 내 고유한 아름다움을 반(反)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죠.
아로셀의 링클 솔루션 아이크림은 미백과 주름 개선을 2중으로 케어해주는 기능성 제품이에요. 나이를 별로 먹지도 않았는데 거울 속에서 눈가 주름을 확인할 때 놀라곤 하잖아요. 탄력이 떨어지고 푸석푸석해 보이는 눈가 피부에는 그에 맞는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링클 솔루션 아이크림은 특허받은 보툴리늄 유래 성분으로 고탄력으로 눈가를 끌어올려 주며, 12,000번의 마이크로 음파 진동으로 유효성분 흡수율을 올려주죠. 보습 케어를 돕는 5중 세라마이드 또한 눈여겨볼 만한 요소에요.
사람의 몸에도 생체 전류가 흐르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생체 전류는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나이가 들면서 점점 약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기 마련이죠.
여기서 갈바닉 케어를 통해 겉돌지 않고 유효성분을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으니 더없이 과학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죠.
눈가 피부가 연약하게 이루어져 있는 만큼, 수분 보호막 관리에도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는 사실. 피부가 얇고 피지선이 적은 눈가 피부는 수분이 쉽게 증발해 균형이 떨어지기 쉬운데요. 이런 잔주름이 생겨나는 것을 막아줄 수 있으니, 여성으로의 궁극적 목표인 안티에이징에는 더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안티에이징’이라는 단어만큼 여성에게 각별한 가치는 없는 것 같아요. 세월은 내 안에 고유히 잠재되었던 ‘아름다움’이라는 가치를 서서히 잠식하곤 하죠. 그럴 때마다 이런 조그만 노력들이 모여 큰 발자취로 나아가곤 합니다. 내 안의 행복, 내 안의 중심은 그 가치를 인지해야 할 때 비로소 완연히 빛나게 됩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