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헤세드 뷰티 레이블㉑] 날씨는 따뜻해졌어도 보습은 더욱 완벽하게

2022-03-13 11:26:00

언제 추웠냐는 듯 갑자기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사람들의 옷차림만 봐도 그렇죠. 저마다 환절기에 입는 겉옷, 그냥 맨투맨만 입은 사람, 카디건을 입은 사람 등 다양하지만 옷차림이 확실히 가벼워졌습니다.
이럴 때 간과하기 쉬운 것이 바로 피부 보습입니다. 겨울만큼 춥지 않기 때문에 보습을 등한시하게 되는 경향이 아무래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사실 피부 보습 관리라는 게 신경을 쓸 땐 신경이 쓰이지만 귀찮을 땐 한없이 귀찮아집니다. 바깥 일과 집안 일을 모두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씻고 대충 바르고 쉬고 싶은 것이 우리의 여자들의 마음입니다.
조금 더 간편한 스킨케어를 위해 제품을 찾던 중 만나게 된 것은 바로 ‘아로셀 앰플 패드’였습니다. 세상에 없던 토탈 솔루션 케어라는 카피가 걸맞게 정말 간편하지만 한 번에 많은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특한 아이였습니다.
고농축 오일이 함유돼 건조하지 않고 피부 탄력을 케어해줘 안티에이징 케어에도 도움이 되었어요. 또한 환절기에 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고 극강의 촉촉함을 선사했죠.
아로셀 앰플패드는 닦아 내면 각질 케어까지 가능해 다음날 베이스 메이크업을 착 붙게 만들어주는 효과까지 있었습니다. 피부가 민감하면 소재가 걱정될 수 밖에 없는데 100% 목화솜 패드로 제작돼 정말 순하게, 그리고 간편하게 스킨케어가 가능했어요.
주름 완화와 피부 탄력을 증대시키는 셀토좀, 항노화와 보습에 좋은 잉카오메가, 여기에 식물성 스쿠알란까지 함유돼 주름, 탄력, 항노화, 보습 모두 케어가 가능한 토탈 솔루션 케어 패드입니다. 여기에 10종 히알루론산까지 함유돼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촘촘히 케어가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갖췄어요.
번거로운 스킨케어가 귀찮은 분들,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 지 모르겠는 분들, 너무 많은 피부 고민 때문에 걱정인 분들, 이 간단한 아로셀 앰플 패드 한 장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헷님들의 ‘아름다움’을 위하여! 더 열정적으로 일하며, 헷님들의 예쁨을 지키기 위해 더 확실한 홈케어를 전하겠습니다. 많은 워킹맘들의 뷰티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은 헤세드 윤희연이었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