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인플루언서가 픽한 핫플레이스.. 윤지 with 웰카페 동탄호수공원점] 이윤지 인플루언서 “호수공원 뷰에서 즐기는 홈 헬스케어 제품 체험과 건강한 메뉴로 힐링할 수 있어 좋아요"

2022-04-21 11:42:00

[김기만 기자∙팀장] kkm@bntnews.co.kr
이윤지 인플루언서가 픽한 핫플레이스는 웰카페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인 메타포레스트 동탄호수공원점이다.
동탄 호수공원은 불빛쇼·분수쇼와 넓은 호수공원 산책길로 유명한 곳이다.
바로 이곳에 새롭게 오픈한 웰카페 동탄호수공원점에 대해 윤지 인플루언서는 “홈 헬스케어 제품에 대해서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웰카페에서 부담없이 경험해볼 수 있다는게 좋다. 특히 탁 트인 호수공원을 보며 안마의자를 체험하는 것은 이곳만의 특별한 매력이다"라고 말했다.


메타포레스트 컨셉의 웰카페 동탄호수공원점은 다양한 오브제, 미디어, 향기 등으로 오감을 자극한다.
가족, 연인이 건강한 음료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의료가전 V6, 휴식가전 파우제 디코어, 파우제 M2 등 홈 헬스케어 가전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스트레스, 혈압 등 건강상태를 셀프 측정할 수 있는 세라체크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윤지 인플루언서는 "다양한 홈 헬스케어 제품으로 꾸며진 헬스테리어 쇼룸과 몽환적인 숲을 경험할 수 있는 메타 갤러리가 인상적이었다. 지친 일상, 진정한 휴식이 필요하다면 웰카페 동탄호수공원점을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라젬 웰카페는 전국 120여개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홈 헬스케어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기사 제보∙보도의뢰 kkm@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