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스노우밤비 뷰티노트⑬] 확실한 안티에이징! 피부 코어의 힘을 되돌려보세요

2022-04-21 11:40:00

요즘엔 관리를 안 한 사람을 찾기 힘들 정도로 모두 자기 관리에 진심이죠. 그래서인지 외관상으로 나이를 판단하기도 힘든 세상입니다.
늘 동안 소리를 듣고 살았지만 ‘안티에이징’에 눈을 뜬 순간부터 제 나이보다 열 살 가까이 어리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관리의 힘이 이런 거구나 느낄 수 있었죠.
몇 년 전에 제품 테스팅을 하다 피부 트러블이 심하게 난 적이 있었어요. 이것저것 알아보다 피부 재생에 좋다는 리쥬란 힐러를 알게 됐고 시술을 받았는데, 마취크림을 발랐는데도 너무 아프더라고요. 연어 주사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이 있던 저에게 선물처럼 나타난 제품이 바로 ‘아로셀 리버스케어 키트’였습니다.
연어주사로 알려진 연어 PDRN, 성분을 앰플 화장품으로 대신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이죠. 통증, 부작용 없이 시술한 것처럼 효과를 볼 수 있다니! 정말 푹 빠질 수 밖에 없는 제품이었어요.
아로셀 리버스케어 키트의 메인 성분인 PEXO 콤플렉스는 연어 정소에서 추출한 엑소좀 1억개를 포집한 핵심성분으로 독자적인 특허기술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베이비 콜라겐과 PEXO 콤플렉스 리포좀, 8종 펩타이드가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피부를 더욱 힘있고 탄탄하게 만들어 주고 동안 에너지를 깨워 어린 피부로 돌아가도록 도와줘요.
5종의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꽉 채워주고 판테놀이 튼튼한 수분 방어막을 형성하여 피부 겉과 속을 촉촉하게 가꿔 줍니다. 최적의 흡수력을 위한 리포좀 공법으로 피부 탄력 성분의 엑소좀 1억개를 포집한 리포좀 안정화 기술로 피부 끝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시켜 주기도 해요.
피부 코어의 힘을 기르는 오밀조밀 꽉 찬 탄력과 탄탄한 보습장벽 케어를 경험할 수 있어요. 사용 후 즉각적으로 근본적인 피부 탄력의 힘과 보습 장벽강화로 촉촉함이 가득한 피부결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탄력 없는 피부,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특히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사용 방법은 리버스케어 앰플의 캡을 직각으로 젖혀서 오픈한 뒤 캡과 알루미늄 씰, 밀폐용 패킹을 제거한 후 앰플병에 동봉된 고깔캡을 끼워 주면 돼요. 사용할 때 고깔캡을 열어 제품을 거꾸로 세운 뒤 고깔의 양 옆을 눌러 내용물의 양을 조절해 피부에 골고루 펴발라 흡수시켜주면 돼요.
직접 제조하는 느낌이 들어 신기하기도 하고, 휴대하기에도 좋아 여행할 때나 급하게 맨얼굴로 외출할 때 꼭 챙겨가지고 다니는 제품이에요. 친한 지인들에게 하나씩 만들어서 선물로 주기에도 좋아요.
겉핥기식의 안티에이징은 당장은 몰라도 오랜 기간을 두고는 효과를 볼 수 없어요. 피부 코어의 힘을 되돌리면서 근본적인 안티에이징을 시작해야 합니다. 속부터 겉까지 수분을 채우고 튼튼한 수분 방어막을 만들어줘야 해요.
피부 관리는 평생의 숙제이기에 아무거나 바를 수 없어요. 나의 소중한 피부를 위해 꼼꼼하게 성분을 따져보세요. 또한 젊은 피부에 대한 갈망만큼 끝없이 노력해주세요. 똑똑한 동안 미인이 되는 지름길입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