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헤세드 뷰티 레이블㉔] “첫 눈에 나를 반하게 만든 ‘일당백’ 중년 뷰티템!”

2022-04-25 23:47:13
“밤새 나를 위한 케어, 슬기로운 중년생활을 탱탱콜라팩으로 관리하세요”
안녕하세요. 헤세드입니다. 토너-앰플-크림을 사용해도 빠질 수 없는 단기속성 완성의 중년 홈케어의 꽃은 바로 마스크팩입니다.
저도 마스크팩만은 즐겨 사용합니다. 메마른 중년 피부만을 위한 특급 솔루션은 마스크팩입니다.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붙여주고 스페셜한 홈케어를 화룡점정으로 만들어주죠.
다양한 마스크팩을 사용해봤고, 또 무난하게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정말 스페셜한 마스크팩이 있습니다. 바로 중년 피부만을 위한 특급 바이오 솔루션 슈퍼파워마스크팩팩 입니다.
바이오 과학의 산물인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콜라겐 마스크팩인데요. 일명 탱탱콜라팩이라는 귀여운 애칭을 가지고 있어요. 아로셀 슈퍼파워마스크팩은 콜라겐 제대혈 엑소좀 탄력 광채 미백 주름 개선 마스크팩입니다. 여러분의 피부 나이를 다시 되찾아줄 광채 탄력 콜라겐팩입니다. 수분, 보습은 물론 안티에이징에도 탁월합니다.
제가 전에 사용하던 팩, 아시는 분들은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그 팩을 일편단심 사랑하다가 제 마음을 바꿔버린 탱탱콜라팩, 그 이유가 궁금하시죠?
기존에 사용하던 마스크팩은 용량이 35g입니다. 아로셀 마스크팩은 42g의 대용량으로 효능 성분을 충분히 함유해 수면팩으로 오랜 시간 사용하기 아주 적합합니다.
또한, 기존 사용했던 마스크팩은 부착 후 떼어낼 때 피부 각질을 함께 떼어내는 작용을 하지만 아로셀 마스크팩은 장시간 부착 후 떼어낼 때도 피부 각질층의 보호막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용 후에도 속광이 나는 이유입니다.
아로셀 탱탱콜라팩은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이 함유돼 젊음 단백질이라고 불리는 GDF11을 포함한 89가지의 단백질 성분까지 들어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저도 사랑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증명하듯, 중년의 많은 사람들에게 무한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입니다. 저도 한 번 사용하고 반해버렸으니 이런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주름개선, 미백 제품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칭이 탱탱콜라팩인 만큼 저도 사용 후에 피부 속 탄력부터 꽉 채워지는 것처럼 제 피부가 탱탱해지는 것이 느껴져요.
미백 광 효과와 더불어 주름 개선, 탄력 회복 효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효과는 물론 낮에 활동하며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쿨링해주는 효과까지 가지고 있는 만능 아이템입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붙이고 나서 다시 떼어내지 않고 쭉 붙이고 수면을 취해도 된다는 점인데요. 마스크팩을 귀찮아서 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있는데 탱탱콜라팩은 그냥 붙이고 누워 자고 아침에 떼어내면 되기 때문에 전혀 귀찮지 않게 스페셜한 케어를 할 수 있어요.
고농축 에센스를 굳혀 만들어 피부에 성분이 흡수되며 점점 투명하게 변합니다. 실제로 사용해보시면 붙이고 나서 수면을 취한 후 아침에 일어나면 팩이 투명해져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떼어내는 순간 즉각적으로 탱탱해지고 광이 흐르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답니다.
저도 반해버린 탱탱콜라팩의 매력, 저만 사용하기는 아쉬운데요. 여러분들도 만나보시고 저와 함께 ‘중년의 젊음 어메이징 프로젝트 홈케어’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남은 여정도 멋진 꽃길을 위해, 헤세드는 헷님들께 더 건강하고, 더 젊게, 더 곱게 살자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매일 하는 스킨케어에서도 특별함을 찾는 꿈 많은 꽃줌마, 피부에 철들고 싶지 않은 대한민국 아줌마 윤희연이었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