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헤세드 뷰티 레이블㉕] 중년에 탱탱하게 차오른 피부를 원한다면 탱탱콜라팩하세요

2022-04-27 14:55:00

헤세드 윤희연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생긴 영업 제한도 사라지고 점차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고 있죠. 저 역시도 기쁩니다. 하지만 신경쓰이는 점도 물론 있어요.
앞으로 마스크를 벗게 되면서 아무래도 마스크를 쓸 때보다 피부나 탄력 같은 것에 조금 더 신경이 쓰일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마스크를 벗기 전 조금 더 여러가지 케어에 신경을 쓰려고 하는 저입니다.
아무래도 가장 신경이 쓰이는 건 기본적인 보습과 탄력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제가 요즘 자주 사용하는 중년피부를 위한 아이템이 있어요. 바로 아로셀의 슈퍼파워 마스크팩이에요.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과 이태리산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의 탄력을 꽉 잡아주는 저의 중년 '잇템'이에요. 최근 너무나도 사랑하는 애장템입니다.
전에 제가 오랫동안 사용하던 마스크팩에서 제 마음을 바꾼 아로셀 탱탱콜라팩, 비교하면 어떤 점이 더 좋을까요?
기존 마스크팩보다 무엇보다도 용량이 42g으로 7g이나 더 많아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전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붙이고 자더라도 절대 메마를 일이 없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또한 떼어낼 때 역시 피부 각질층 보호막 기능에 영향일 주지 않기 때문에 사용 후에도 속광이 납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본연의 피부가 좋아보이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여기에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이 함유돼 젊음 단백질이라고 불리는 GDF11을 포함한 89가지의 단백질 성분까지 함유돼있어요. 꼭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가장 좋은 점은 잘 때 붙이고 그냥 수면을 취하면 된다는 건데요. 붙이고 떼어내야 하는 일반적인 우리가 알고있는 마스크팩과는 달리 이 제품은 붙이고 수면을 취하면 돼요. 권장 사용 시간이 3시간 이상이기 때문이에요.
특별한 겔타입으로 만들어져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되며 투명해지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떼어낼 때 마스크팩이 투명해져면서 피부에 속광이 올라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촘촘하게 피부의 수분을 채워줘 강력한 보습을 선사합니다. 모든 스킨케어의 기본은 보습이라는 점, 잊지 마세요. 보습까지 잊지 않은 마스크팩입니다.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액, 콜라겐까지 함유돼 피부를 탄탄하게 해주는 것 역시 탄력 케어에 한 몫 합니다. 정말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아이템이에요.
앞으로 여과없이 드러내야 할 맨얼굴이 걱정이라면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아로셀 탱탱콜라팩으로 탄력과 안티에이징 관리에 힘써보세요.
중년의 문턱에서 홈케어로 이제야 행복을 찾은 아줌마입니다. 수분과 탄력 어떤 것도 놓치기 싫은 꽃줌마, 헤세드 윤희연은 이만 물러 갑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