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안영미, 남자친구 조상근 영화시사회 찾아 애정과시

2009-08-12 14:49:59

‘잘 자란 완소남’ 유승호와 ‘양파녀’ 강소라가 천재 추리커플로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리얼타임 학원 추리극 <4교시 추리영역>의 VIP 시사회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된 VIP시사회 현장에서는 수많은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영화 <4교시 추리영역> 개봉에 앞서 축하인사와 더불어 영화의 흥행을 기원하며 힘을 보태주었다고.

추리극은 어둡고 칙칙하단 이미지를 단번에 바꾼 영화 <4교시 추리영역>은 제한 시간 40분 동안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는 설정과 유승호, 강소라 커플의 유쾌 발랄한 추리 과정으로 얼마 전 언론 시사회를 통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바 있다.

영화 <4교시 추리영역>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연예계 전반에 걸쳐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VIP시사회 현장은 수많은 스타들로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현장에는 조상근의 공개 연인 안영미를 시작으로 분장실 강선생님 팀의 정경미, 김경아 와 남규리, 이영자, 예지원, 이유리, 고창석, 손은서 등 스타들이 대거 참여하며 많은 취재진들과 팬들로 시사회장 앞이 북새통을 이루었다.

몰려든 팬들 덕분에 초대손님들 조차도 결국 상영관 뒤쪽 스탭 통로를 이용해 상영관으로 입장하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고. 특히 유승호는 고창석, 이영자에서부터 남규리까지 세대와 분야를 뛰어넘는 폭 넓은 대인관계를 자랑하며 시사회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리얼타임 학원 추리극 <4교시 추리영역>은 올 여름 쏟아지는 호러물 속에서 기존의 스릴러와는 다른, 유쾌 발랄한 추리극이자 새로운 개념의 실시간 추리극으로, 오는 8월12일 그 숨겨진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화려한 여신들의
'컬러 메이크업'





화제뉴스 2

스타 파파라치,
'차예련' 따라잡기





화제뉴스 3

성경험있는 여성의
'임신' 증상은?




▶ 불신지옥, 심은경은 누구?
▶ SES 유진, 연예인이 아닌 분과 사귄 적이 없어요!
▶ 김연아, 3개월만에 귀국! 쇼트테마곡 '007 시리즈'로 도전해
▶ 박한별, "그동안 힘들었다. 멋지게 열애사실 공개하고 싶었다"
▶ 가인의 스킨십 노하우는 ‘야동’?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