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배우 황수정, 개인 사업가 A씨와 강남데이트?

유재상 기자
2009-08-12 21:14:07

배우 황수정이 개인 사업가 A씨와 공개적으로 만나는 모습이 자주 눈에 띄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황수정은 최근 강남 일대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개인사업가로 알려진 A씨와 여러 차례 동행하는 모습이 눈에 띄면서 열애설로 발전했다. 또한 지난 5월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가수 이승철의 콘서트에도 이 남성과 함께 콘서트를 관람한 것.

황수정과 동행한 남성은 전기 관련 개인 사업을 하는 A 씨로 호남형 얼굴에 호탕한 성격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12일 "황수정과 A씨는 10년 지기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배우 황수정은 명일여고를 거쳐 경원대 디자인학과 졸업하고 1994년 SBS 전문MC 공채1기로 데뷔해 SBS 드라마 '해빙'에서 북한여자 주인공 역으로 데뷔해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다.

대표작은 '칠갑산', '아들의 여자', '장미의 눈물', '허준' 등이 있으며 2001년 11월 히로뽕 복용 혐의로 연행돼 구속 기소되면서 사회적으로 큰 물의를 일으키며 결국 연예계를 은퇴하게 된다.

이후 황수정은 지난 2007년 드라마 '소금인형'과 영화 '밤과 낮'에 출연했지만 꾸준히 활동은 없었다. 하지만 최근 영화를 통해 컴백할 예정이라 알려졌다.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화제뉴스 1

화려한 여신들의
'컬러 메이크업'





화제뉴스 2

스타 파파라치,
'차예련' 따라잡기





화제뉴스 3

한여름 쿨~한 그녀
비밀은 속옷에 있다!




▶ SES 유진, 연예인이 아닌 분과 사귄 적이 없어요!
▶ 레포츠 가격, 청평에서 평정한다!
▶ 애인의 동거 제안, 할까 말까?
▶ 남자, 결혼자금 5천만 원 “뉘집 개이름?”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