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비비안,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 가을화보 공개!

유재상 기자
2009-08-13 21:00:31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이 배우 신민아를 2009년 가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비비안은 8등신에 가까운 아름다운 몸매와 순수한 소녀와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를 모두 지닌 신민아가 자사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컨셉에 부합해 전속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신민아는 최근 여러 가지 드라마, 영화, CF 등을 통해 잘록한 허리와 볼륨감 있는 몸매를 통해 자연스러운 건강미를 과시하여 란제리 모델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그녀의 모습은 이 시대 젊은 여성들의 로망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특히 자연스럽고 세련된 패션을 통해 감각 있는 패셔니스타(fashionista)로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비비안 상품기획팀 양승남 부장은 "신민아는 완벽한 몸매를 통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보여주고 있다. 외적인 조건 뿐 아니라 끊임없이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모습이 비비안이 추구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새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민아의 신선한 매력이 한껏 발산될 이번 비비안 광고는 9월부터 소개될 예정이다. 비비안은 국내 화운데이션 란제리 업계의 리딩브랜드로, 새로운 모델인 신민아를 통해 젊은 여성들로부터 사랑받는 감각적인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한층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제공: 남영비비안)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화제뉴스 1

쥬얼리, 이번엔
블랙 스윔 룩!





화제뉴스 2

손담비와 이승기 1위!
'금지된곳 함께가고픈'





화제뉴스 3

지드래곤, 솔로앨범
파격 변신 사진 공개!




▶ '발라드퀸에서 댄싱퀸까지' 백지영, 신곡 '내 귀의 캔디' 발표
▶ 이수근, "월세 4만원을 마련 못해 빈병 주웠다"
▶ 이병헌, ‘안젤리나 졸리, 메릴 스트립 제쳤다!’
▶ 배우 이지훈, 뮤지컬 '젊음의 행진' 프레스콜 불참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