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혜수-유해진, 연인 공식 인정…결혼 계획은 NO!

2010-01-05 10:43:35

배우 김혜수가 동료 유해진과의 연인관계를 공식 인정했다.

1월4일 ㈜애플오브디아이는 "김혜수는 유해진과 동료 배우로서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우정을 쌓아가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서로에 대해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결혼과 관계된 기대감을 갖는 것이 당연하겠으나 두 분 모두 결혼에 대해서는 현재 아무런 계획이 없다"며 "두 분 모두 사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자연스러움과 소박함이 유지되는 조용한 관계가 지속되길 바래왔고 언제나 대중의 관심을 받는 입장이었기에 늘 조심스러운 마음과 행동을 취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끝으로 김혜수 소속사 측은 "김혜수는 열애설 보도 이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그리고 격려와 위로를 보면서 다시 한 번 팬들이 그녀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를 깨달았고 이런 사랑에 어떻게 보답할지 고민하고 있다"며 "김혜수가 올 한해 배우로서, 한 명의 사회 구성원으로서 좋은 활동을 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고 전했다.

다음은 전문
㈜ 애플오브디아이는 김혜수씨를 대신하여 김혜수씨에 대해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

2009년 6월부터 새롭게 김혜수씨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맡게 된 저희 회사는 김혜수씨를 포함한 모든 소속 연예인들의 개인 사생활에 관련된 사항들에 대해서는 연예인 스스로의 선택과 결정을 존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음을 먼저 말씀 드리며, 이번 모 스포츠 신문사의 기사로 시작된 김혜수씨 열애설 보도와 관련하여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점에 대하여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다음과 같은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김혜수씨는 유해진씨와 동료 배우로서 문화와 예술에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우정과 친분을 쌓아가며 자유로운 사고의 유해진씨에게 소박하면서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발견하고 자연스럽게 동료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서로에 대해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많은 분들이 자연스레 결혼과 관계된 기대감을 갖는 것이 당연하겠으나 두 분 모두 결혼에 대해서는 현재 아무런 계획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러나 두 분 모두 사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자연스러움과 소박함이 유지되는 조용한 관계가 지속되길 바래왔고 언제나 대중의 관심을 받는 입장이었기에 늘 조심스러운 마음과 행동을 취할 수밖에 없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이번 모 스포츠 신문의 사진과 기사들이 배우나 연예인으로서가 아닌 극히 사적인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당사자들의 사전 확인이나 동의 없이 보도되고, 그로 인해 파생 되는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가 이루어진 상황에 대해서는 유감스러움과 안타까움을 느끼는 것 역시 부인하기 어렵습니다. 연예인들이 국민들의 관심과 그에 따른 궁금증에 부응 해야 할 의무가 있지만, 한편으로 그들의 최소한의 프라이버시 역시 보호되어야 한다는 점도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김혜수씨는 열애설의 보도 이후 이어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그리고 격려와 위로를 보면서 다시 한번 팬들의 사랑이 그녀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를 깨달았고 팬들의 이러한 큰 사랑에 어떻게 보답할까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받은 사랑에 어떻게 보답할지를 늘 진지하게 고민해왔던 김혜수씨는 올 한 해, 배우로서, 한 명의 사회 구성원으로서 좋은 활동을 하겠다는 각오를 새롭게 다지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김혜수씨에게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사진출처: 한경DB)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화제뉴스 1

제니퍼 로페즈
의상 입은거 맞아?





화제뉴스 2

2PM 우영
준호와 입맞춤?





화제뉴스 3

아이돌 패션 진화
‘뒷(?)’이야기 ②





▶ 박찬호 '1박2일'과의 특별한 우정 과시!
▶ 쥬얼리 前멤버 전은미 연극 배우로 변신 "멤버들 초대하고 싶어"
▶ 포미닛 현아, 솔로 앨범 '체인지' 자켓 사진 공개
▶ 제니퍼 로페즈, 전신 타이즈 의상 '너무 야해'
▶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 '가요만 예술?' 드라마-영화는 어디로?
[아듀2009 이벤트]팬지데이지 다이어리를 득템하는 방법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