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정진 ‘도망자’에서 비 쫓는 역할로 복귀

2010-06-18 10:28:53

배우 이정진이 ‘추노’의 곽정환 감독과 천성일 작가의 첩보멜로 드라마 ‘도망자’에 캐스팅 됐다.

이로써 드라마 ‘도망자’는 비와 이나영이라는 화려한 캐스팅에 이정진까지 가세해 완벽한 캐스팅 라인을 구축한 것.

‘도망자’는 한국 전쟁이 발발하면서 사라져 버린 천문학적인 액수의 돈이 60년이 흐른 2010년 다시 세상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아시아 각 도시에서 펼쳐질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을 그릴 예정이다.

이정진이 맡은 역은 의문의 사건과 관계된 지우(정지훈 분)와 진이(이나영 분)를 쫓는 외사부 수사과장 ‘도수’. 조직 사회에서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열망하고 움직이는 인물을 맡은 이정진은 드라마 ‘도망자’를 통해서 그동안 ‘남자의 자격’에서 보여 진 훈남의 모습과는 다르게 색다른 연기변신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이정진이 맡은 도수와 비가 맡은 지우는 의문의 사건을 쫓는 과정에서 대립각을 이루며 팽팽한 접전을 벌일 예정이라 그들의 카리스마 대결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정진은 “최근에 영화 <해결사>를 비롯해 드라마 ‘도망자’처럼 웰메이드 작품에 참여하게 된 건 분명 행운이다. 그 만큼 큰 기대를 갖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겠다”며 작품에 대한 자부심과 연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한편 이정진은 최근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월드컵 편 촬영 일정에 앞서 탄자니아 자원봉사 활동을 다녀온 뒤 남아공에 있는 남자의 자격 응원팀에 합류했다가 드라마 ‘도망자’ 촬영을 위해 먼저 귀국하는 등 분주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다. (사진제공: 잠보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그룹 라니아의 티애, 박재범과 '하이프네이션' 출연 확정
▶ '착한 글래머' 최은정 "비키니 입으려면 어려야죠"
▶ 무한도전 '도전! 달력모델 프로젝트' 패션지 보그 화보 촬영
▶ 유세윤-채은정 "비키니 코믹 화보 공개!"
▶[이벤트] 보브(VOV), 뿌리고 바르면 ★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