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김완선 출연 ‘Like a virgin’ 티저, 인기폭발 ‘그녀는 누구?’

2011-03-28 12:00:57

[연예팀] 일렉트로닉 뮤지션 로맨틱 카우치의 신곡 ‘LIKE A VIRGIN’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되자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원조 섹시 디바’ 김완선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3월25일 공개된 로맨틱 카우치의 신곡 ‘LIKE A VIRGIN’의 티저 영상에서 김완선이 선보인 카리스마와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포스에 영상을 감상한 팬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그 중 김완선에 대한 10대 팬들의 궁금증이 이어지며 네티즌 간의 세대차이가 나타나 재미를 주고 있다.

김완선은 1986년 데뷔하여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2005년까지 앨범을 발표했지만 그 후 해외활동에 주력하며 ‘LIKE A VIRGIN’의 티저 영상을 통해 6년 만에 공식적인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지금의 10대 팬들은 저마다 김완선의 존재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각 포털 사이트에는 김완선의 전성기 시절 활동 모습이 담긴 영상이 속속 올라오는 가 하면 그녀의 변하지 않는 모습을 반가워하며 컴백을 기대하는 반응들이 올라오면서 다시 한번 김완선의 존재감이 부각되고 있다.

티저영상을 감상한 팬들은 “진정한 ‘한국의 마돈나’이다. 느낌이 다르다.”, “일부러 보여주지 않는 것 같은데 느껴지는 포스가 대단하다.”, “무대 위 모습을 꼭 보고 싶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완선의 출연으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로맨틱 카우치의 ‘LIKE A VIRGIN’은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전자맨과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이민수 작곡가의 합작품으로 강렬한 퍼커션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 라틴하우스 곡이다. (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나는 가수다’ 정엽, 아쉬운 탈락 “부담감 떨치게 돼 기뻐”
▶ [종합 | 나는 가수다] 김건모 심경-백지영 '약속' 리허설 중단
▶ 신현준-이진 아나, 신현준-이하정 결혼식서 스킨쉽? 이태임 이어 또?
▶ '남격' 이경규 '꼬꼬면' 준우승에 그쳤지만 "일품이다" 극찬 '봇물'
▶ '나는 가수다' 김범수, 파워풀한 가창력 뽑아 '제발'로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