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한도전' 연애조작단, 액기스 노하우만 뽑아 사랑의 전도사 나서 '눈길'

2011-04-15 10:23:58

[연예팀] '무한도전'이 사랑의 메신저로 나선다.

MBC '무한도전'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연애대행 에이전시-무도 연애조작단' 게시판을 개설하고 시청자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무한도전' 연애조작단은 "연예대행 에이전시 무도 연애조작단. 검증된 품절남과 이론백단 반품남 요원들의 노하우를 모아~ 모아~ 올봄, 당신의 사랑에 적극 참견해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제작진은 참가조건으로는 "짝사랑하는 사람 앞에만 서면 한 없이 작아지는 당신!", "멀쩡한 정신으론 도저히 고백할 자신이 없는 당신!", "10번 찍어도 안 넘어오는 그 사람 때문에 11번째 도끼질을 준비하는 당신!" 등을 제시했다.

이에 무한도전 연애조작단 게시판에는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는 솔로들의 신청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김태호 PD는 4월1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연애조작단'… 그러나 실상은 운 좋게 결혼하게 된 요원 3명, 이별한 요원 3명, 그리고 그 사이에서 아슬아슬 줄 타는 요원 1명"이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가수 박지헌 최초로 가족 공개, 아들바보 인증
▶김희애 시부상에 '마이더스' 측, 촬영 일정 최대한 조율 중
▶‘블랙데이’ 혼자 자장면 먹을 것 같은 가수 1위에 대성, 2위는?
▶김완선, 수익배분 전적으로 故 한백희에? "13년 간, 일한 대가 받은 적 없어"
▶제이제이, 연습생시절 동영상 공개 ‘차세대 청순글래머’ 호칭 안아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