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에프엑스 ‘피노키오’ 음원사이트 올킬  ‘걸그룹 열풍 정점 찍었다’

2011-04-18 09:36:40

[김수지 기자] 인기 걸그룹 에프엑스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피노키오’가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4월18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에프엑스의 첫 정규앨범 ‘피노키오’는 현재 주요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각종 음원 차트 석권했다.

타이틀 곡 ‘피노키오’는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비트와 독특한 기타 사운드로 에프엑스 멤버들의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으로, 처음 사랑에 빠진 소녀가 순수한 호기심으로 그 대상을 분석하며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을 동화 속 주인공 ‘피노키오’를 통해 이야기한 가사가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한다.

또한 15일 공개된 ‘피노키오’ 티저 영상 역시 에프엑스 특유의 음악 스타일과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될 예정이다.

한편 에프엑스 첫 정규 앨범 ‘피노키오’는 20일 발매되며, 에프엑스는 22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에서 파격적인 컴백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소녀시대 태연, 공연 중 남성 관객난입으로 끌려가 '충격'
▶[단독 인터뷰] 오정태, 태연 관객난입 '너무 손을 꽉 잡고 있어서…'
▶홍진영, 껌 좀 씹은 언니? 졸업 사진 보면 학교짱 인증
▶'1박2일' 이승기, 봄 맞아 새로운 헤어스타일 '영구머리' 선보여
▶산다라박, 2NE1 신곡 음원공개? 미투데이 통해 짧은 영상 게재 '관심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