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혼소송' 서태지-이지아 '과거 같은 그림으로 애정표현?'

2014-12-19 12:25:53
[김수지 기자] 톱스타 서태지(39, 본명 정현철)와 배우 이지와(33, 본명 김지아)의 이혼소송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만남을 증명하는 사진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4월21일 스포츠 서울에 따르면 톱스타 서태지와 배우 이지아가 법적으로 부부였으며 현재 이혼 소송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아는 1월 서태지를 상대로 위자료 및 재산분할을 요구하는 이혼소송을 제기했고 18일 서울 가정법원에서 있었던 2차 공판이 외부에 알려지면서 조심스럽게 퍼지게 됐다. 또한 양측 변호사로 각각 4명, 3명이 배당된 대형 소송으로 뒤늦게 알려진 데는 두 사람의 개인정보를 철저히 비밀로 진행했기 때문이다.

이어 이지아는 정우성과의 공개 열애중으로 이제 막 연인으로 발전된 단계에서 이런 소식이 알려져 연예가를 포함한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안기고 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태지와 이지아의 만남을 증명하는 자료들이 등장해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특히 서태지가 공식 홈페이지에 올렸던 그림과 이지아가 방송에서 그린 그림이 매우 흡사하다는 주장도 포함됐다.

한편 서태지와 이지아 양측 소속사는 어떠한 입장을 밝히지 않으며 연락두절 중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거북이 새멤버' 이강, 알고보니 god연습생 출신 '김태우와 절친'
▶김아중, 치명적인 관능미로 김영광 유혹! 저돌적인 키스신 선보여 '눈길'
▶박봄 ‘돈트크라이’ 호평 속, 에프엑스 제치고 음원 올킬
▶윤복희 “어린시절, 너무 어려워 자살하려고 했었다” 고백
▶김종민 “현영과 결별이유? 싸워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