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지아 이혼소송' 서태지, 2008년 라운딩 인터뷰 고개 들어…어떤 발언을?

2011-04-21 16:14:57

[안현희 기자] 가수 서태지와 배우 이지아의 이혼소송 소식이 고개를 들며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4월21일 스포츠 서울 매체에 따르면 톱스타 서태지와 배우 이지아가 법적으로 부부였으며 현재 이혼 소송 중이라고 시사했다.

이와 관련해 과거 서태지의 인터뷰 발언들이 수면위로 상승하며 논란이 일파만파 번지고 있는 상황이다.

서태지는 2008년 8집 '모아이'로 컴백하면서 몇몇의 언론 매체와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한 바있다.

당시 서태지는 항간에 떠돌았던 '서태지 결혼설'에 대해 "결혼 생각이 없다"면서 "팬들은 내가 보이쉬한 스타일을 좋아했다고 하는데 취향은 계속 변하는 것 같다. 착하고 하루종일 같이 있어도 지루하지 않을 여자가 좋다"고 여성상을 밝힌 바 있다.

이어 "'서태지와 아이들' 당시만 해도 결혼하고 싶었지만 지금은 포기했다. 지금 생활에 만족하며 (결혼) 생각이 없다. 그동안 누굴 만났는지는 안했다고 해도, 했다고 믿을 것이니 비밀이다"고 말했다.

이 인터뷰가 진행된지 7개 월여만인 2009년 3월, 이지아는 서태지의 국내 콘서트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 언론에 포착되기도 했었다.

이 소식은 네티즌들을 충격에 빠뜨렸으며 다각도에서 추측설이 불거지고 있는 시점이다. "결혼 14년 차 라고 하는데 정말 사실?" "서태지와 이지아의 이름도 남다른 의미가 있다는" "둘이 그린 같은 그림까지 공개돼 충격이다" 등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거북이 새멤버' 이강, 알고보니 god연습생 출신 '김태우와 절친'
▶김아중, 치명적인 관능미로 김영광 유혹! 저돌적인 키스신 선보여 '눈길'
▶박봄 ‘돈트크라이’ 호평 속, 에프엑스 제치고 음원 올킬
▶윤복희 “어린시절, 너무 어려워 자살하려고 했었다” 고백
▶김종민 “현영과 결별이유? 싸워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