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심진화 열애 인정하며 닭살커플 사진공개 "김원효와 현명하게 사랑하겠다"

2011-05-04 09:57:11

[장지민 인턴기자] 동갑내기 코미디언 심진화-김원효가 핑크빛 열애 중이다.

5월4일 새벽, 개그우먼 심진화가 개그맨 김원효와의 연인관계를 공식 인정하며 함께 찍은 사진을 미니홈피에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화창한 하늘 아래에서 서로에게 밀착해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각각 SBS와 KBS의 개그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심진화와 김원효는 5월3일 본지와의 전화 통화에서 "2월께 같은 무대에 올라 처음 만난 후 자연스럽게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라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편안하게 공개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갑작스러운 연인 관계 고백에 팬들은 놀랐지만 한 동료 개그맨은 "두 달 전 김원효가 갑자기 여자친구를 공개했는데 알고 보니 심진화여서 모두가 놀랐다"고 전하며 동료 사이에선 이미 유명한 공개 커플이었음을 암시했다.

한편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 출신인 심진화는 SBS '웃찾사'의 '미녀 삼총사'라는 코너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KBS '개그사냥'으로 데뷔한 김연효는 현재 KBS '개그콘서트'의 '9시쯤 뉴스'에서 어리바리한 리포터 역할을 담당하며 웃음을 전도하고 있다. (사진출처: 심진화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화성인 바이러스'에 남자 갸루족 등장…"쿵푸팬더 아닙니다"
▶비, 서울대 깜짝 강의 “이렇게 떨릴 줄 몰랐어요” 소감 전해
▶김하늘, 장근석과의 다정한 사진 공개 '연상연하 커플 포스 물씬'
▶100억 자산가 공개구혼 '박시은 외모에 내조 잘하는 여성 원해'
▶'1박2일-여배우 특집' 나 PD "최지우 할 것 없이 모든 배우들 흔쾌히 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