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지영, 백발 이어 종이의상 재킷사진 2탄 공개!

2011-05-06 08:06:21

[김단옥 기자] 지난 4일일 백발 헤어에 발레리나를 연상케 하는 첫번 째 8집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백지영이 오늘 두번 째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 재킷은 국내 최초로 톱클래스 스타일리스트 5명 (리밍, 전효진, 최혜련, 한혜연, 홍연)이 오직 백지영의 정규 8집을 위해 다섯가지 컨셉으로 스타일링한 프로젝트로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비주얼디렉터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채한석 스타일리스트가 이번 앨범 재킷의 디렉터를 맡았다.

사진 속 백지영은 동화에서 막 나온 듯한 ‘앨리스걸’로 분해 비비드한 컬러의 종이로 만들어진 미니 드레스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독특한 컨셉에 걸 맞는 톡톡 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Paper Heart”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의상은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 ‘최혜련’이 제작 및 스타일링을 맡은 의상으로 종이를 이용해 수작업으로 오랜 시간에 걸쳐 제작된 의상.

이번 스타일링을 맡은 최혜련은 “백지영은 겉으론 강해보이지만 실제로 알고보면 종이처럼 쉽게 찢어질 것 같은 여린 마음을 가지고있어 이런 여린 마음을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종이로 제작한 의상이라 잘 어울릴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너무 완벽하게 소화해줘서 놀랐다”고 전했다.

4일부터 다섯가지 각기 다른 컨셉의 8집 앨범 재킷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백지영의 8집 앨범은 오는 19일 음원과 함께 공개 될 예정이며 앨범 발매 당일 저녁 7시30분 학동역 ‘컨벤션 헤리츠’에서 8집 정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WS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 '나가수' 임재범, 음반 올킬! 베스트셀러 3위 '기염'
▶ 유선 오늘(5월4일) 결혼, 3살 연상 사업가와 10년 열애 끝에 골인!
▶ '키스앤크라이' MC 김연아, 아이유와 함께 시청자 사로잡기 나서
▶ 심진화 열애 인정하며 닭살커플 사진공개 "김원효와 현명하게 사랑하겠다"
▶ 백지영, 백발의 파격 콘셉트 ‘역시 변신의 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