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동민, 백보람에 '무한걸스에서 제일 예쁘더라' 애정과시

2011-05-06 13:12:14

[연예팀] 개그맨 장동민이 백보람과의 핑크빛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5월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3'에서는 MBC간판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을 패러디한 '섹션TV 무한걸스'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장동민은 반박기사는 왜 냈느냐는 오주은의 질문에 "그런 적 없다"며 "제가 한 것도 아니고 우리 회사 안 냈다. 그냥 아무나 쓴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백보람이 반지를 왜 사달라고 했는 지 아느냐고 묻자 장동민은 "백보람이 꼬리를 살살 치는 게 사실 저는 목석 같은 사람이다. 여자 알기를 돌 같이 아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장동민은 "검색어 퀸 특집을 봤는데 백보람이 '내 인생에서 장동민이 걸림돌이야'라고 하는 모습을 봤다. 그럼 안 돼지 보람아!"라고 덧붙이며 "내가 백보람에게 '기왕 이렇게 된 거 사귈래'라고 했더니 백보람이 '다시는'이러면서 말을 흐리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오주은이 백보람이 좋긴 좋으냐고 묻자 "대한민국 남자 중에 백보람 싫어하는 사람 있어요?"라며 "열심히 방송하고 무한걸스에서 백보람이 제일 예쁘더라"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동민-백보람 잘 어울린다", "장동민 성격 너무 좋아보인다", "둘 이 잘 해보세요"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3'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겨운 루머,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여성에게 “죄송해요”
▶ 성유리 첫키스 당시 유치원아이들에게 발각 "10초도 못해서 아쉬워"
▶ '최고의사랑' 시청률 2회만에 1.3% 상승, 시청자 호평 기대감 UP!
▶ 카라 박규리, 7일 인천 서운고서 연예계 진로 궁금증 강의
▶ 백지영, 백발 이어 종이의상 재킷사진 2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