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2NE1 신곡 'Lonely' 반응 후끈 ‘홍보부장 산다라박 한껏 했네’

2011-05-12 08:56:04
[서혜림 인턴기자] 2NE1의 신곡이 발표되자마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에 성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5월12일 2NE1의 신곡 ‘Lonely’가 발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Lonely’는 최근 박봄의 ‘Don’t cry’를 비롯하여 2NE1의 모든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테디의 작품으로, 테디 특유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가사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앞서 멤버 산다라박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실제 핸드폰 번호를 깜짝 공개하는 마케팅을 벌여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나는 가수다에 밀리지 않는 2NE1의 힘이 대단하다”, “노래 정말 좋다 .역시 2NE1”, “홍보부장인 산다라박의 마케팅이 성공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3주마다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5월12일 ‘Lonely’에 이어 3주 후인 6월2일 신곡을 더 발표하고, 6주 후인 6월23일에는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산다라박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유진-기태영 결혼발표, 해피엔딩을 맞이한 드라마 같은 인연
▶ '신입사원' 박정현, 열애설 상대 김태현에게 "남자로서 90점 줄 수 있다" 고백
▶ '로맨스 타운' 성유리, 금발머리+반짝이 의상! 클럽댄스 선보여 '화제'
▶ '나가수' 탈락자는 윤도현? 네티즌 "추측성 스포일러는 이제 그만!"
▶ '추억이빛나는밤에' 류시원, 고소영과 한날 한시 같은 병원 출생…'별난 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