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좋은아침' 조인성 과거사진 공개, 천호동 훈남 '떡잎 부터 알아 봤다'

2011-05-16 11:19:02
[장지민 인턴기자] 배우 조인성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화제에 오르고 있다.

5월16일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생방송 연예특급'에서는 갓 제대한 조인성의 과거 스토리를 집중 분석했다.

어렸을 때 주거했던 천호동 지역에서 어렸을 때부터 빛나는 외모로 유명했다는 조인성은 공개된 어린시절 사진 속에서 지금과 다름없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또래 친구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외모를 뽐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야구부로 활동했다는 조인성은 "교육열이 높은 어머니 때문에 운동이 끝나면 피아노 학원에 가는 등 바쁘게 지내 불만이 많았다"고 어린 시절에 대해 회상했다.

이어 프로그램의 제작진은 조인성의 출신 고등학교를 찾아 당시 선생님과 인터뷰를 가졌다. 담당 교사는 "교실에서 광채가 날 정도의 외모였던 조인성은 천호동에 떴다 하면 여학생들이 줄줄 따라다녔다"며 어렸을 때 부터 유명했던 '천호동 훈남'임을 증명했다.

한편 조인성은 고등학교 2학년 시절부터 모델 활동을 하며 순식간에 메인자리를 차지하는 등 모델계에 떠오르는 샛별이었지만 배우로 데뷔하자마자 출연 중인 시트콤에서 연기력 때문에 하차되는 등 연기력 논란을 빚었다. 하지만 불굴의 연습과 노력으로 2000년 KBS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 2004년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최우수 연기상 등을 거머쥐었다. (사진출처: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기덕 ‘아리랑’서 장훈-악역배우 비판 “내면이 그만큼 악한 것”
▶황보 고백 '8살짜리가 뭘안다고 머리와 얼굴을 구타해' 충격
▶함은정, 반 꼴찌 성적 공개! "시험 다시보겠다" 굴욕
▶양요섭, 박보영과 커플 사진 깜짝 공개 “아침부터 질투 나게 하기”
▶쥬얼리가 명동에 뜬 이유는? ‘로즈데이 특별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