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짝'의 히로인 여자1호, 최종 선택은 '한의사'

2011-05-19 08:35:47

[장지민 인턴기자] 리얼다큐 '짝' 6기의 여자 1호가 남성 출연진의 선택을 싹쓸이했다.

5월18일 방송될 SBS '짝'에서는 연기자 이하늬를 닮은 미모의 여자 1호가 거의 모든 남자 출연자의 마음을 빼앗아버렸다.

대구에서 휴대전화 매장을 운영하는 중인 여자 1호는 각각 대기업 사원, 은행원, 조각가, 퍼스널 트레이너, 정육점 사장인 남자 출연자 5명의 선택을 받아 함께 출연한 3명의 여자 출연자들의 마음을 쓸쓸하게 만들었다.

여자 1호는 남자 5명의 적극적인 구애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선택하지 않은 현직 한의사인 남자 3호와 함께 식사를 했다. 남자 3호는 생각지 않은 상황에 놀랐지만 한편으론 기분이 좋아 입이 귀에 걸렸고 여자 1호의 행동에 나머지 여자 출연진들은 짜증을 냈고 구애했던 남자 출연진들은 혼란에 빠졌다.

또한 남자 3호와 공통 관심사인 야구 이야기로 친밀감을 느꼈던 여자 3호는 여자 1호의 돌발 행동으로 짝을 잃었고 여자 1호를 들어 "짜증난다. 남자들의 관심을 몽땅 받으니 기고만장해진 것 같다. 실망했다"라며 분노했다.

여자 1호는 끝으로 최종 선택에서도 남자 3호를 택해 한 쌍의 커플이 맺어졌지만 그녀를 떠받든 남자 5명은 허탈함을 느꼈으며 나머지 여자 3명은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출처: SBS 리얼다큐 '짝'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타블로, 카이스트 강연, 학력위조 논란 후 첫 국내 활동
▶ 이효리, 마당발 인맥 인증 ‘16세 연상 장필순도 절친?’
▶ 지창욱, 박정아와 첫 만남에 뽀뽀까지?
▶ '승승장구' 도지원, 냉면 먹고 취했다?
▶ 양서연 ‘교수와 여제자2’ 자진하차 ‘더는 연기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