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도' 노홍철, 장윤정 노래 3연타 '혼미'…시청자 폭소!

2011-05-22 09:08:21

[연예팀] '무한도전' 노홍철이 3연타로 흘러나온 장윤정의 노래로 식은 땀을 흘렸다.

5월21일 방송된 MBC 주말 버라이어티 '무한도전'에서는 '무한 상사 야유회'가 진행됐다.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은 팀 사기를 높이기 위해 야유회 BEST 게임 종합세트, 야유회라면 빠지지 않는 노래자랑, 야유회의 진상 행동들이 재미나게 꾸며졌다.

이날 운전을 맡은 유재석이 노래 CD를 트는 순간 장윤정의 노래가 흘러나와 보조석에 앉아있던 박명수는 순간 당황, 노홍철에게 "괜찮겠어?"라며 의사(?)를 물었다.

이에 노홍철은 "전 괜찮습니다"라며 애써 태연한 미소를 지으며 박수까지 치며 리듬을 맞췄다. 멤버들의 주춤도 잠시 바로 댄스 삼매경에 빠져 모두 한몸으로 들썩였다.

이에 유재석은 괜시리 미안한 마음에 다른 노래를 틀어봤지만 또 장윤정의 '어부바'가 흘러나온 것. 결국 멤버들은 포기하고 흥겹게 춤추며 즐겼다.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노홍철 당황했겠다" "PD가 일부러 준비한 듯?" "빵터졌다. 헤어졌지만 두사람 다 너무 좋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보경 라이브로 2ne1 ‘아파’ 열창, 폭발적인 조회수 기록
▶백지영 '보통' 완벽 라이브에 음원순위도 쑥쑥
▶비 독일소녀 팬까지 접수 '드레스덴 뮤직 페스티벌 단독무대 극찬'
▶'위탄' 셰인 탈락, 마성 효력 다했나…김태원 외인구단 TOP2 진출!
▶차승원 '위탄' 깜짝출연, 독고진 코믹본능 폭발 "니가 확인해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