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좋은아침' 코미디언 한무 아들 결혼에 연예계 인사 총출동

2011-05-26 11:12:13

[장지민 인턴기자] 연예계 대표 마당발 코미디언 한무의 가족이 방송에 모습을 비췄다.

한무는 5월26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이하 좋은아침)에서 자신의 아내와 함께 최근 결혼한 아들과 며느리, 딸과 함께 출연해 생활상을 공개했다.

한무의 아내 김옥경 씨는 "남편은 아들이 원하는 걸 한번도 거절 한 적이 없다"며 "어렸을 때부터 아들이 갖고 싶어하는 것은 다 사줬으며 내가 애를 낳고 남편과 떨어져 살던 적에 아들을 직접 키우며 밥을 안먹거나 하면 동네를 이곳 저곳 다니면서 밥을 해먹였다. 지금까지도 그런다"며 한무의 각별한 아들사랑을 증명했다.

이어 제작진은 애틋한 아버지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장남 한승진 씨의 결혼식 현장을 찾았다. 수많은 연예인 하객들로 시끌벅적한 식장에서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한무의 넓은 인맥을 증명했으며 모두가 재치있는 축하들을 건네며 입담을 과시했다.

주례는 한무의 절친한 친구인 배우 이덕화가 맡았으며 '좋은 아침'의 진행자 조형기 역시 참석해 "2세는 한 대를 걸쳐서 닮는다는데 걱정이다. 부디 할아버지의 심성만 닮기를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배우 정준호 아나운서 이하정 커플도 하객으로 참석해 "우리도 신혼의 단꿈에 젖어 2세 계획에 충실하고 있다"며 "한승진 씨도 한무 형님 코 닮은 복코를 지닌 손주 낳으셔서 부모님 즐겁게 해드렸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축하를 전했다. (사진출처: SBS '좋은 아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전혜빈 결혼소동 급사과 '이렇게 파장을 일으킬 줄이야'
▶김경진 가수데뷔 '사장 박명수가 행사곡 시켰나'
▶성대현, 프로그램 하차 "미안한 마음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카라 구하라 "오빠 면회 한번으로 동생 구실 확실히 했다"
▶영화 '풍산개' 윤계상 파격 변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