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백지 이혼, 사정봉과 극심한 불화 겪어 "파경 원인은 진관희?"

2015-01-25 06:04:59
[양자영 인턴기자] 홍콩배우 사정봉과 장백지가 극심한 불화 끝에 파경을 맞았다.

6월3일 홍콩 언론들은 일제히 “사정봉이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었다”며 합의 이혼 소식을 전했다.

언론에 따르면 6월6일 이혼할 예정인 사정봉과 장백지는 복잡한 남녀 관계와 금전 문제 등으로 극심한 갈등을 겪어 왔다. 결혼 초 경제권을 쥐게 된 장백지는 부모는 물론 친척들까지 부양했고 최근에는 사정봉의 부정적 의사를 무시한 채 초호화 주택을 구입, 헤픈 씀씀이로 사정봉의 심기를 건드렸다.

특히 장백지는 과거 ‘섹스 스캔들’의 주인공 진관희와 우연히 공항에서 마주친 것을 계기로 사정봉과 크게 다툰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일부 언론에서는 사정봉이 베이징에 2년간 첩을 두고 있었다고 보도하며 이 사실을 알게 된 장백지가 공항에서 마주친 진관희와 일부러 다정한 사진을 찍는 등 복수를 했다고 전했다.

한편 2005년 ‘무극’에서 만나 사랑을 키운 사정봉과 장백지는 이듬해 결혼에 골인하여 아들 루카스와 퀀터스를 낳았으며 2008년 장백지와 진관희의 ‘섹스 스캔들’이 불거졌음에도 불구하고 사정봉이 아내를 용서하고 감싸 안아 감동을 전한 바 있다. 현재 두 사람은 이혼 소식에 대해 아무런 공식 입장을 취하지 않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미화, 뇌동맥 이상징후 검사 위해 병원행 "꽈리처럼 부풀어 올라"
▶ 낸시랭 "처음부터 더치페이 하자는 남자 바람둥이" 발언에 네티즌 뭇매!
▶ 신정환 법정구속, 도박 중독 의심돼 '징역 8월'
▶ 전현무 아나, 고액 출연료 받고 외부행사? KBS 측 “사실 확인 중”
▶ 정성호가 부르는 '여러분'은 어떤 모습? '머리부터 발끝까지 임재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