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단독] '웅이엄마' 오인택-영화 '써니' 김보미, 3년째 열애中!

2011-06-07 17:43:05

[안현희 기자] 개그맨 오인택과 영화 '써니'에 출연한 배우 김보미가 열애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오인택 측근은 "오인택이 영화 '써니'에 등장한 김보미 씨와 3년 째 열애중이다"며 "'SBS '웃찾사' 코너 '웅이 아버지' 때 부터 지금까지 좋은 사랑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오인택은 bnt 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워낙 친한 동생이다"며 "내가 오히려 김보미 팬이다"라고 일축했다.

또한 김보미 소속사 택시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지와의 통화에서 "두 사람이 친한 사이인 것은 알고 있지만 열애중인 것 까지는 사생활 부분이라 자세한 내막은 모른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연예계 복수 관계자는 "김보미가 영화 '써니' 개봉으로 오인택이 많은 응원과 힘을 실어주며 변함없는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 대학로에서도 소소하게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연예인 스노보드팀 ‘스타 라이더스(Star Riders)’의 멤버로 모임을 통해서도 꾸준하게 대면하며 관계를 유지해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보미가 출연중인 영화 '써니'는 개봉 5주차 만에 관객점유율 1위를 달성,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으며, 오인택은 9월1일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오인택/ 김보미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하루 6번 대시받은 '약수동 여신' 19세 이해인, 얼마나 예쁘길래?
▶ 전광렬 부인, 박수진 스타일리스트 ‘동안 종결자’로 등극
▶ 김수로, '공부의 신' 이찬호-이현우 폭풍성장 사진 공개!
▶ 임재범, 예당과 전속계약 체결 ‘안정적인 음악활동 약속’
▶ 데이비드오, 빅히트Ent와 전속계약 체결 ‘방시혁의 멘토링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