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근석 매니저, 이순재 '늦지마' 충고에 "그런 일 없도록 주의하겠다" 사과

2011-07-02 18:43:21

[양자영 인턴기자] 장근석의 매니저가 배우 이순재의 진심어린 충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7월2일 장근석의 매니저는 트리제이컴퍼니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장근석 매니저입니다. 이순재 선생님의 충고 잘 받아들이겠습니다. 앞으로 그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앞서 7월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QTV ‘수미옥’에 출연한 이순재가 장근석의 스탠바이가 상대적으로 늦는다며 문제점을 제기한 것과 관련이 있다.

이날 이순재는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함께 연기를 했던 장근석은 상당히 재간이 있는 친구였다”라고 칭찬 하면서도 “장근석을 서포트하는 매니저들이 무대에 아이를 늦게 세우면 그만큼 권위가 있는 것으로 착각하는 것 같다. 촬영 시간을 준수해야 모드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지만 일부러 매니저들이 조금씩 늦게 올려 보내는 것 같다”며 선배로서 따끔하게 지적했다.

한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이순재 선생님다운 지적이다”, “백번 옳은신 말씀”, “많은 후배들이 새겨 들었으면 좋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QTV/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쇼! 음악중심' 무더위 날려줄 화끈한 아이돌 '2NE1-티아라-민경훈 컴백'
▶ 차승원, ‘독고진’ 빙의 인증글 “주옥같은 글 영광인 줄 알아!”
▶ 뚜껑 연 '트랜스포머3' 기대와 실망 교차, 특별 시사회 성황리 마쳐
▶ '뮤직뱅크' 시크릿, 시스타 '마이보이' 완벽 소화! "다음 콘셉트는 섹시?"
▶ 고우리, 머리 위 해바라기 달고 '미친소' 변신! "미친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