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서인영 여고생시절 김정은과 공통점?'지금과는 다른 청순미인'

2015-05-23 06:06:29
[문하늘 기자] 과거 걸그룹 쥬얼리 멤버였던 서인영과 김은정의 공통점은 여고생 시절이다?

12월23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중심으로 서인영이 과거 출연했던 EBS 드라마를 캡처한 사진이 올라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과거 서인영은 EBS 청소년 드라마 '학교 이야기-질투 편'에 출연해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화면 속 서인영은 지금의 '마녀 이미지'가 아닌 새침떼기에 풋풋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약간 까무잡잡한 모습에 교복을 입은 서인영의 모습이 다소 낯설지만 특유의 매력인 당돌한 모습은 찾아볼 수 있다.

걸그룹 쥬얼리에서 같이 활동했던 김은정 또한 '반전 여고생 시절'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앞서 김은정의 고교 시절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됐고 사진 속 김은정은 현재 화려한 이미지가 아닌 청순한 매력으로 보는 이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게다가 단정히 차려입은 교복과 반으로 묶은 긴 생머리, 눈썹까지 내린 앞머리는 연예인을 꿈꾸는 학생 보다 공부에 집중하는 모범생의 이미지에 가까운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멤버끼리 같은 과거를 공유하고 있었네", "처음에 김은정인지 못 알아봤어", "서인영은 저 때도 당차고 야무졌을 듯"이라며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은정은 하주영과 2008년 쥬얼리에 합류해 박정아, 서인영과 함께 '원 모어 타임'을 히트시켰다. 이후 박정아와 서인영이 쥬얼리에서 탈퇴하자 새 멤버 박세미와 김예원이 합류해 쥬얼리의 명맥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코빅2' 따지남 1위…최강자 옹달샘 7위 '대이변'
▶'1박2일' 후보논란, 명단 없던 '1박2일' 대상 수상…이유는?
▶함은정 봉춤, 섹시한 자태와 뇌쇄적 눈빛에 이장우 ‘함박웃음’
▶'KBS 연예대상' MC 신인상 박은영 아나운서, 열애 깜짝 고백
▶이효리 사료지원 “역시 이효리” 매달 사료 1톤 지원 선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