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안재욱-이건명 ‘인생술집’ 신동엽 과거 폭로...“무대에서 코피 흘려”

2017-11-23 10:35:44

[연예팀] 서울예대 동문이 ‘인생술집’에 출격한다.

11월24일 오전 0시 20분에 방송될 tvN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안재욱과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방문한다. 대학 동문 안재욱, 이건명, 신동엽 세 사람의 과거 이야기가 공개된다.

안재욱과 이건명은 대학 동문으로 인연을 쌓아 오랜 시간 함께 지내온 ‘절친’ 사이. 이번에는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더블 캐스팅 돼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이 전하는 뮤지컬 무대 예측불허 비하인드 스토리가 눈길을 끌 예정.

특히 ‘인생술집’ MC 신동엽과 안재욱의 ‘절친 케미’가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안재욱과 이건명, 신동엽은 서울예대 동문이라는 공통점이 있기에 대학 시절 이야기가 폭로된 것.

대학 시절 신동엽이 무대에서 코피를 흘린 사연부터 데뷔 초기 술값 내기로 안재욱과 신동엽이 한치의 양보 없는 신경전을 펼친 과거사까지 모두 공개된다는 전언. 또한, 데뷔 초기 안재욱, 신동엽이 함께 촬영한 풋풋한 과거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 전망이다.

이어 안재욱과 이건명의 러브 스토리도 펼쳐진다. 연애 6개월 만에 결혼을 결정한 안재욱의 이야기와 아내와 두 번 소개팅 한 이건명의 운명적 만남이 공개되는 것.

한편, 오랜 시간 우정을 다져온 안재욱, 이건명 두 사람의 일과 사랑 그리고 우정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tvN ‘인생술집’은 24일 오전 0시 2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