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모모랜드 연우, ‘위대한 유혹자’ 출연 확정...우도환과 호흡

2018-02-23 16:59:57

[연예팀] 모모랜드의 연우가 ‘위대한 유혹자’에 전격 합류한다.

슈퍼루키 커플 우도환과 박수영(조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 측은 2월23일, “모모랜드의 연우가 ‘위대한 유혹자’에 합류하게 됐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 프랑스 소설 ‘위험한 관계’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2018년 MBC 드라마의 포문을 열 첫 번째 미니시리즈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다.

이 가운데 연우의 깜짝 합류 소식까지 알려지며 곧 베일을 벗을 ‘위대한 유혹자’를 향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된다. 연우가 ‘뿜뿜’을 통해 2018년 상반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대세 걸그룹 모모랜드의 핵심멤버인 만큼 우도환, 박수영, 문가영, 김민재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그런가 하면 연우는 ‘위대한 유혹자’에서 우도환의 사촌누나인 권여민 역할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여민은 살뜰하고 어른스러운 성격의 소유자로 시현이 가족 중에서 유일하게 믿고 따르는 인물. 이에 우도환과 연우가 어떤 연기 호흡과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에 ‘위대한 유혹자’ 측은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모모랜드의 연우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힌 뒤 “연우 역시 첫 연기 도전인 만큼, 시청자 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의에 차있다. 관심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남녀의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살 유혹 로맨스로 3월12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제공: 더블킥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