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순정마초’ 정형돈x ‘상상’ 송은이...‘개가수’ 대박 음원 탄생시킬까?

2018-06-18 11:00:54

[연예팀] 정형돈과 송은이가 뭉쳤다.

6월18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개그맨 송은이와 정형돈이 11일 진행된 V라이브를 통해 초미니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웹 예능 ‘개가수 프로듀서-스트리밍(이하 개가수 프로듀서)’의 시작을 알린 것.

‘개가수 프로듀서’는 예능은 내 길이 아니라며 40년째 가수의 꿈을 꾸고 있는 킬링 콘텐츠 프로듀서 송은이와, 가수 중 저작권료 상위 10%에 들 정도의 히트곡을 보유한 연예계 대표 개가수(개그맨 가수) 정형돈이 음악 프로듀서로 나선 웹 음악 예능이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이미 나와 있다며 자신감을 보인 정형돈과 번갯불에 콩 구워먹듯 좋은 곡을 만들 수 있다고 한 송은이는 서로를 견제하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앞으로 두 사람이 만들어낼 ‘개가수 프로듀서’의 재미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두 사람이 음악 프로듀서로서 대중의 욕구를 만족시킬 ‘대박 음원’을 탄생시킬 수 있을지, 음원 전쟁의 승자는 누가 될지 향방은 ‘개가수 프로듀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예계 대표 개가수 송은이, 정형돈이 음원 기획부터 공개까지 프로듀서로 직접 참여하는 웹 음악 예능 ‘개가수 프로듀서-스트리밍’은 금일(18일) 오후 6시를 시작으로 매주 월, 화, 수요일 네이버TV와 V앱을 통해 공개된다.(사진제공: FNC프로덕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